지입차 투입 대한민국 1위 기업으로 물류운송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대표운수회사 주원통운(주)이 ‘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에서 물류운송 부문 브랜드 어워즈에 선정됐다.
주원그룹 자회사인 주원통운 한 관계자는 “주원통운은 10년 넘게 물류운송을 진행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물류운송 회사”라며 “효율적 운용과 배차 및 물류운영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외적으로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겸한 봉사활동 및 다양한 환경보호활동 등에도 참여하고 있다”며 “대표이사를 비롯한 모든 임원진은 더 나은 환경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책임감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물류운송 회사로의 자리매김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선식 대표, ‘대한민국 국회상’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표창’ 수상
이와 함께 주원통운(주) 김선식 대표는 최근 사회봉사 및 사회환원 공로로 ‘대한민국 국회상’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표창’을 받았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법무부와 협약을 하면서 주원통운이 후원해 온 단체로 ‘2023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기업위원회 대표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상’을, ‘대한민국 국회상’은 김포 징검다리봉사단 송년행사에서 각각 수여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상’은 나눔과 헌신적 봉사정신으로 법무보호 대상자들의 안정적 사회 정착을 위한 활동 공로로, ‘대한민국 국회상’은 소외되고 어려운 불우이웃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과 김포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박상혁 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주원통운 김선식 대표는 “국회상과 복지공단상을 수상한 만큼, 새해 봉사방향과 비전에 대한 논의와 함께 후원과 행사 참여에 더 적극 임할 예정”이라며 “기업 이익 사회 환원활동 또한 계속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