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야씩스티원, ‘THE GRACE: Sola Gratia’ 컨퍼런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월 6-8일 무박 3일 KBS ARENA

‘THE GRACE: Sola Gratia’ 2024 아이자야 컨퍼런스(2024 Isaiah6tyOne Conference)가 2월 6일부터 8일까지 무박 3일간 서울 강서구 KBS ARENA에서 개최된다.

‘은혜’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태복음 6장 12절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말씀과 아래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그 3가지는 ①구원케 하는 은혜(Saving Grace):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은혜 ②용서케 하는 은혜(Forgiving Grace): 우리 모든 죄를 용서하신 그 사랑을 힘입어 지금까지 용서하지 못한 나 자신과 가정, 사회를 용서할 수 있게 하시는 은혜 ③가능케 하는 은혜(Enabling Grace): 삶 가운데 포기하고 좌절했던 모든 영역들 가운데 하나님 능력으로 다시 일어서고 회복하며 새롭게 하시는 은혜 등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 세대를 향해 사역하는 단체들과 연합으로 함께한다. 워십팀으로는 제이어스(J-US),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아이자야씩스티원 등이, 메신저로는 움직이는교회 김상인 목사, 부산 세움교회 이종화 목사, Philipines ILOILO 다니엘 한 목사 등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성극 카르디아, 단평영화 미디어 사역 케어코너즈 등과도 협력한다.

아이자야씩스티원 조성민 간사는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은혜’가 너무나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며 “컨퍼런스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대해 함께 기도하고 깊이 깨달아, 우리 모두 속한 각자 삶의 영역에 은혜를 흘려보낼 수 있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며 기도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아이자야씩스티원 NAVER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isaiah_company)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다. 참가비는 9만 원.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