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22일부터 4박 5일간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에 7:3)’

▲지난 30차 컨퍼런스에서 북한선교 1년 헌신을 다짐한 이들이 등단한 모습. ⓒ에스더기도운동

▲지난 30차 컨퍼런스에서 북한선교 1년 헌신을 다짐한 이들이 등단한 모습.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제31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강원 원주 치악산 명성수양관(원주)에서 1월 22일(월)부터 26(금)일까지 4박 5일간 개최된다.

복음통일 컨퍼런스는 첫 3일 간 7끼를 동족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금식한다. 5일 간의 성회는 국내외에서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강사진으로는 강동완 교수, 강은정(탈북민) 대표, 강철호(탈북민) 목사, 김요한 선교사, 김권능(탈북민) 목사, 김종철 대표, 김재동 목사, 문창욱 목사, 변순복 교수, 백상현 선교사, 송예원 전도사(탈북민), 온성도 목사, 연취현 변호사, 이선규 목사, 이영환 목사, 이용희 교수, 이중인 선교사, 이춘근 박사, 이희천 교수, 조영길 변호사, 조평세 박사, Jason Hubbard 총재(이하 가나다 순) 등이 나선다.

이용희 대표는 “북한 동포들은 분단된 지 79년에 이르고 있지만 여전히 북한이라는 거대한 감옥 안에서 처참한 노예생활을 하고 있다. 북한은 최악의 인권 유린국가이며 기독교 박해 세계 1위 국가”라며 “북한 동포들은 김씨 일가 신격화와 우상화 정책에 세뇌당해 그들의 동상과 초상화에 절하는 우상숭배를 강제당하고 있다. 또 복음을 들을 자유와 기회마저 철저히 봉쇄당해 지옥 같이 살다, 죽어서는 진짜 지옥에 가게 된다”고 개탄했다.

이 대표는 “북한 동포들은 굶주림으로 인해 탈북해 중국으로 넘어갔지만, 그 땅에서 인신매매, 성 착취, 폭력 등 인권유린을 당하면서도 항변하지 못하고 노예처럼 살고 있다”며 “게다가 중국 정부는 이들을 색출하여 강제북송을 시켜 다시 고문과 죽음의 땅으로 몰아넣고 있다. 우리 동포들이 언제까지 이러한 처참한 삶을 살아야 하는가”라고 반문했다.

▲30차 컨퍼런스에서 이용희 교수가 무릎 꿇고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30차 컨퍼런스에서 이용희 교수가 무릎 꿇고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그러면서 “유다 민족도 70년 만에 해방되어 감격과 기쁨으로 고토로 돌아와 하나님을 예배했는데, ‘동방의 예루살렘’이라 불리던 평양이 있는 북한 땅에서 언제까지 우리 동포들이 우상숭배하며 노예처럼 살아야 하는가”라고 호소했다.

이용희 대표는 “에스더가 위기 가운데 동족의 구원을 위해 3일을 단식하며 왕에게 나아갔을 때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에 7:3)’라는 간절한 소원이 성취됐다”며 “이번 제31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는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 한국교회와 해외 교포 교회와 세계 교회 성도들이 연합해 기도와 금식으로 만왕의 왕 되신 하나님께 나아갈 때, 북한 동포들이 자유와 해방을 누리고 자유롭게 예수 믿고 전도하고 선교할 수 있는 복음통일의 문을 여는 ‘북한구원 금식성회’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등록비는 7만 원(현장등록 9만 원)이며, 목회자(목사·강도사·전도사), 선교사, 간사, 사모, 신학생, 65세 이상 등은 50% 할인된다. 탈북민은 1만 원만 내면 된다.

▲30차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30차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다음은 이용희 교수가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보낸 메시지(제주극동방송을 통해 새벽에 송출).

에스더기도운동에서 북한에 계신 지하교회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안부를 전합니다.

오는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 동안 제31차 북한구원 금식성회가 열립니다.

이 금식기도성회에서는 남한 교회, 해외 교포 교회, 세계 교회 성도들이 함께 모여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특히 해외에 계신 선교사님들과 외국인 성도들도 이 성회에 참석하여 함께 금식하며 기도하기 위해 한국에 오십니다.

오늘 새벽 이 방송을 들으시는 북한 성도님들께서도 1월 22일 오후부터 26일 오전까지 한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성회 중 특별히 1월 22일 월요일 저녁부터 24일 수요일 저녁까지 총 7끼는 북한구원 복음통일을 위해 함께 금식하며 기도합니다.

북한교회, 남한교회, 해외 교포교회, 세계교회의 연합된 금식기도를 들으시고 주님께서 복음통일의 문을 속히 열어주시기를 소원합니다.

▲30차 컨퍼런스에서 16개국 기도자들이 자국 국기를 꺼내 서로를 축복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30차 컨퍼런스에서 16개국 기도자들이 자국 국기를 꺼내 서로를 축복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초청의 글: https://zrr.kr/CohR
-홍보영상: https://youtu.be/sGQ5-2gJQdc
-등록: https://zrr.kr/PlE6
-문의: 02-711-2848 / 010-4750-2848 / esther7000@naver.com
-유튜브 생방송 함께하는 교회 신청: 010-7566-1691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