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예배와 찬양 컨퍼런스, 부산중앙교회에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월 19일부터 4일간 진행

2024 예배와 찬양 컨퍼런스가 부산 수영구 부산중앙교회(담임 김유현 목사)에서 2월 19-22일 4일간 ‘다시, 부흥’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름부으심, 회복, 부흥, 축제 등의 주제로 4일간 각각 진행되며, 오전과 낮에는 공부와 레슨, 훈련과 연습이, 저녁에는 집회가 이어진다.

집회 메신저로는 더푸른교회 강은도 목사, 드러머 리노, <따라하는 기도> 장재기 목사, 미래학자 최윤식 박사, 부산중앙교회 김유현 목사가 함께한다.

예배팀 강사로는 숭실대 강명식 교수,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 팀룩 워십 등이 나선다. 특히 ‘나는 주만 높이리’, ‘내 이름 아시죠’, ‘내 마음을 가득 채운’ 등의 곡을 만든 타미 워커와 CA밴드도 함께한다.

전체 강의에서는 우리나라 1세대 찬양사역팀 늘노래 선교단 유의신 목사가 ‘복음’,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 김은수 목사가 ‘예배’, 성서유니온 박동진 목사가 ‘말씀 묵상’, 강명식 교수가 ‘예배와 삶’,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성창민 목사가 ‘부산’, 라잇나우미디어 리키 김 대표가 ‘문화’ 등을 강의한다. 이와 함께 예배인도부터 악기, 음향, 영상까지 예배자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별 강의도 준비된다.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는 아시아미래연구소 소장 최윤식 박사와 함께하는 ‘부울경 목회자 세미나’도 마련했다.

주최측인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예배자로 부르셨다. 하나님을 예배하고 이 땅을 위해 기도하는 예배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고, 행하시고, 행하실 것”이라며 “여러 이야기들이 들리지만 교회는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지금 무너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예수님이 머리이신 교회가 아니기에 무너지는 것”이라고 했다.

또 “예배의 본질인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 있고, 진정으로 찬양하고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길을 걸어간다면 어떤 상황과 환경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는 바로 이런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 땅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본질로 돌아 함께 예배하고 또 같이 공부하며 영적 능력을 회복하고, 더 철저히 훈련되어 이 시대 속에서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기 원한다”고 전했다.

등록: www.예배컨퍼런스.com
문의: 010-3900-4118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