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도 진행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 총장은 2월 5일(월) 부천지방회를 시작으로 2월 29일(목) 경인지방회까지 2024년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정기지방회 방문을 진행했다.
이번 정기지방회 방문 홍보는 제118년차 총회에서 ‘서울신학대학교 법정부담금 지원을 위한 경상비(10억 원) 청원’ 안건이 잘 통과될 수 있도록 지방회 대의원들에게 안건 상정 협조와 함께 서울신대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기도를 부탁하기 위해 기획됐다.
황덕형 총장은 “여기에 계신 목사님, 장로님, 그리고 많은 성결인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2023년 하반기 대학기관평가인증’ 획득, 중앙선데이 주관 ‘대한민국 창의대학’ 선정, ‘2023 대한민국 경영대상’ ESG 경영대상 대학부분 수상, ‘2023년 교육국제화역량 인증제 우수인증대학 선정’ 등 지난해에 이어 2023년도에도 우리 대학에 감사한 일들이 많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글로컬 대학으로, 성결교단 부흥과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귀하게 쓰임받는 기독교 명문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신학대학교 법정부담금 지원을 위한 경상비(10억) 청원’ 은 34개 지방회에서 안건을 상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마리오 카트 모티브로 색다르게
서울신대는 앞서 2월 20-21일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총학생회, 각 학과 학생회, 재학생, 신입생 등 총 535명이 참석했으며, 닌텐도 슈퍼마리오 카트를 모티브로 마리오 월드의 코스 미션 성공을 통해 신입생 간 친목 도모 및 단합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첫날에는 서울신학대학교 성결인의집 대강당에서 개회예배(인도 및 진행 엘피스 찬양 동아리) 후 학과별로 지정된 강의실에서 학과 교수들과 학과 소개 등 만남을 가졌다.
이후 천안 상록리조트로 이동하여 숙소 배정, 단체 및 코스 레크레이션, 임원 소개 및 학과별 공연 등을 통해 둘째 날까지 입학 동기, 선후배 간의 교류와 서울신대 가족으로서의 소속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황덕형 총장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 교회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행복한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신대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40대 플랜 총학생회 이모세 총학생회장은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학교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이 더욱 커진 것 같다”며 “앞으로 신입생 모두 즐거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총학생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