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나은병원, 개원 35주년 기념행사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024년 더 강화되는 의료 서비스 기대

▲기념행사 모습. ⓒ나은병원

▲기념행사 모습. ⓒ나은병원

인천나은병원이 3월 8일 국제의학연구소에서 개원 3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지희숙 이사장, 하헌영 원장을 비롯해 인천나은병원 임직원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나은병원 하헌영 병원장은 “가좌 성모의원으로 출발해 지금의 나은병원까지 35년의 시간은 임직원들 덕에 이루어진 것이라 생각한다”며 감사를 전했다.

하 병원장은 “환자들을 위한 병원 병동과 외래센터 확장을 통해 더 청결한 환경 속에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며 진료 강화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지희숙 이사장은 병원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를 표하며, 승진자 임명과 20년·1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인천나은병원은 로봇 인공관절 수술, 최첨단 검사 및 치료 장비 도입 등 지역의 최신 의료기술을 선도하고자 노력하며,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동 운영, 1섬 1주치 병원 등 다양한 환자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폐렴 적정성 평가 3회 연속 1등급, 결핵 적정성 평가 1등급, 지역응급의료기관 평가 최우수 등급으로 ‘인천 1위’를 달성하는 등 각종 의료 질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월부터는 응급심뇌혈관질환 신속대응 시범사업을 시행하여 중증응급환자의 골든타임 내 신속 치료를 위한 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등 중증질환 치료를 책임지고, 지역사회 의료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