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 아이오스와 부활절 선물 나눔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선물 나눔 모습. ⓒ아이오스
▲선물 나눔 모습. ⓒ아이오스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과 (주)아이오스가 매년 부활절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선물 행사가 이번 해에도 열렸다.

이들은 지난 2021년 전국 2천여 명의 목회자들에게, 2022년 전국에서 사연을 보내 채택된 사모들에게, 2023년 기독교 교사들에게 각각 유산균과 함께 부활의 기쁨과 사랑을 선물했다.

올해 부활절에는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14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제4차 로잔 대회를 준비하는 70여 명의 한국로잔 준비위원회 실무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소중한 선물을 전달했다.

로잔 대회는 1974년 7월 150개국 2,4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스위스 로잔에 모여 진행한 세계 복음화를 위한 국제대회를 시작으로 2차 대회는 1989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3차 대회는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렸으며, 4차 대회는 2024년 대한민국에서 열린다.

매년 행사에 함께하고 있는 (주)아이오스는 성경의 이웃사랑 정신과 회사 브랜드인 IOHS(Inner, Outer, Heart, Spirit) Health & Beauty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선물은 (주)아이오스 프리미엄 제품인 살아있는 1000억 유산균 세트다.

행사를 주관하는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 단장 정대균 장로는 “하나님의 지혜로 발견한 세계 최고 유산균을 4차 로잔대회 준비위원회 실무 담당자 분들께 선물로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주)아이오스 정종훈 대표는 “세계 선교를 위해 한국교회가 한 마음이 되어 준비하는 로잔 대회에 아이오스도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