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디사이플스’ 독서모임 참여자 모집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크리스천 청년 커뮤니티 ‘열매 맺는 청년의 봄’

4월 1일부터 2주 간 1학기 2세션 참여자 모집

▲CRD 리더 정기모임, 제2회 씨알이의 날, 제12회 사랑의상자 등 행사 모습. ⓒCRD
▲CRD 리더 정기모임, 제2회 씨알이의 날, 제12회 사랑의상자 등 행사 모습. ⓒCRD

크로스 디사이플스(cross disciples, 이하 CRD)가 2024년 1학기 2세션 독서모임 참여자를 모집한다.

‘삶의 현장 속, 우리의 십자가를 지고 빛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CRD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각자 삶의 현장에서 탁월함으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미션으로 크리스천 청년 세대에게 플랫폼과 서비스,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하나님 나라의 회복에 힘쓰고 있다.

CRD는 지난 2017년부터 크리스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청년들을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독서모임을 전개하며, 총 365개의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약 4,120명의 크리스천 청년들을 만나왔다. 더불어 6,500명가량의 SNS 팔로워들에게 주중에도 하나님과 동행할 수 있도록 돕는 신앙생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천 청년 네트워킹 행사 ‘씨알이의 날’, 홀몸 어르신 말벗 봉사 소셜 캠페인 ‘사랑의 상자’, 저자 초청 북토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크리스천 청년 세대에게 안전하고 체계적인 주중 훈련 공동체를 마련해주고 있다.

▲다양한 크리스천 청년들과 함께하는 CRD 독서모임. ⓒCRD
▲다양한 크리스천 청년들과 함께하는 CRD 독서모임. ⓒCRD

2024년 1학기 CRD 독서모임은 4월 6일 1세션을 마무리하고, 오는 4월 15일부터 5주간 2세션 독서모임이 새롭게 시작된다.

2세션 독서모임은 △크리스천 지갑사용설명서: 쩐지기 훈련 △일과 삶을 콘텐츠로 표현하는 법: 크리스천의 차별성 △크리스천 인사이드아웃 : 내면의 나를 만나다 △일-가족 시너지 등 재정, 인간관계, 결혼, 커리어, 퍼스널 브랜딩 등 크리스천 청년들이 관심 있는 다양한 주제로 개설된다.

지난 학기 참여자들의 독서모임 재참여 의사 및 지인 추천 의향은 97.7%라고 한다. 한 참가자는 “확실히 혼자 독서할 때보다 더 풍성한 나눔을 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나눔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CRD 정현희 대표는 “앞으로도 크리스천 청년들이 복음 안에서 건강하게 자신을 돌보면서 각자의 영역에서 탁월함으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잘 돕고, 하나님 나라를 품어 세상에서 빛을 낼 수 있도록 더욱 가까이 함께 호흡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30 크리스천 청년들과 함께 주중 훈련 공동체로 만나 그리스도인으로서 실질적 삶의 변화와 성장을 만들어갈 수 있는 CRD 독서모임은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크로스 디사이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https://crossd.org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