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첫 내한 공연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4월 23일 오후 7시 30분 부천아트센터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부천아트센터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부천아트센터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실내악단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 공연이 오는 4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부천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부천아트센터는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BAC 챔버 뮤직 시리즈’ 첫 공연인 <피아니스트 김용배와 함께하는 2월의 실내악>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콰르텟 연주의 진수를 들려줄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을 선택했다.

2009년 창단된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은 피아노 에브게니 브락만, 바이올린 세르게이 오스트로브스키, 비올라 드미트리 라투스, 첼로에 페릭스 네미로브스키 등으로 구성돼 정통 클래식 음악을 선사하며 이스라엘을 비롯해 스위스, 이탈리아, 러시아, 미국 등 세계 유명 공연장에서 연주했다.

피아니스트 에브게니 브락만은 밀라노, 오하이오, 코펜하겐 등 10개 세계 국제 콩쿠르에서 수상했고, 피아노의 거장 마르타 아르헤리치가 참여한 클래식 레이블 음반으로 프랑스 최고 권위의 음반상 ‘황금 디아파종상’(Diapason d’or)을 수상했다.

바이올리니스트 세르게이 오스트로프스키는 20세기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아이작 스턴에 의해 ‘가장 뛰어난 이스라엘 바이올리니스트’로 평가받았다. 비올리스트 드미트리 라투스는 이스라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비올라 수석으로 현존 최고의 비루투오소들과 공연하고 있으며, 첼리스트 페릭스 네미로브스키는 이스라엘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첼로 수석으로 현존 최고의 마에스트로 주빈 메타와 협연 경험이 있다.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앙상블로 풍부한 예술성과 역동적인 연주로 국제 음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은 이날 공연에서 피아노 콰르텟 연주를 통해 실내악의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피아노와 현악기의 조화로 모차르트, 차이콥스키, 브람스 등 거장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공연은 전석 2만 원으로 부천아트센터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예스24, 위메프에서 예매 가능하다. 부천 시민은 부천아트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5% 할인받을 수 있다(문의: 1533-0202).

프로그램
-모차르트 피아노 4중주 사단조, K.478
-차이콥스키 소중한 곳에 대한 추억 Op.42-명상
-차이콥스키 발레 <백조의 호수> 중 러시아인의 춤
-브람스 피아노 4중주 사단조, Op.2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