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관리역,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 후원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한국철도공사 죽전관리역에서 어린이날 행사 드림어드벤처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복지관
▲한국철도공사 죽전관리역에서 어린이날 행사 드림어드벤처를 위한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복지관

한국철도공사 죽전관리역(역장 장지영)에서는 장애·비장애 아동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을 선물하려 오는 27일 열리는 ‘미리 찾아온 시크릿산타 드림 어드벤처’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에 24일 전달했다.

전달받은 온누리상품권은 행사 참여 아동 130여 명을 위한 선물 및 간식구입에 사용된다. 장지영 역장을 비롯한 12명의 임직원들은 복지관을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선물 포장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장지영 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나눔이 아이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물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구 관장은 “매해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시는 한국철도공사 죽전관리역에 감사를 전하며, 덕분에 올해 드림 어드벤처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한국철도공사 죽전관리역은 매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