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복지재단, 설립 10주년 기념식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설립 10주년 기념식 기념촬영. ⓒ주안복지재단
▲설립 10주년 기념식 기념촬영. ⓒ주안복지재단

사회복지법인 주안복지재단(이사장 주승중 목사)은 지난 12일 오후 주안장로교회 주안성전에서 ‘설립 10주년 기념식 행사’를 열었다.

주안복지재단은 주안장로교회의 비전을 바탕으로 이웃에 대한 사랑을 전문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정복 인천시장, 미추홀구 이영훈 구청장, 부평구 차준택 구청장, 주안교회 당회원, 에이브러험클럽 후원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수여, 임직원 비전선포식 등을 진행했다.

주안복지재단은 모범 사회복지기관으로 인천시장 상을 받았고, 10년 동안 재단 발전을 위해 크게 이바지 하였던 공로상, 근속상 수여식도 있었다.

인천 간석동 주안복지재단 2014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도시락 나눔, 연탄 나눔, 후원금 기탁 등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하고 있다.

이 외에 나래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부평구 건강가정지원센터, 부평구 다함께 돌봄센터, 연수구 가족센터, 장애인보호작업장 어울림카페, 연수구 럭키송도 다함께 돌봄센터, 서로이음 학대피해아동쉼터 등 7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주승중 이사장은 “10년 간 재단을 위해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법인사무국, 산하시설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20년, 30년 계속해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의 빛을 비추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