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선교집회 ‘MISSION CONFERENCE 2024’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7월 25-26일 서울 서교동교회에서

예수전도단 서울 대학지부 주관
‘NEW WAVE’라는 주제로 열려
하나님 받으실 영광과 순전한 경배
일어날 선교의 파도 등 초점 맞춰

예수전도단이 7월 25-26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교회(담임 권철 목사)에서 미션 컨퍼런스 2024(MISSION CONFERENCE 2024, 이하 MC 2024) 대회를 개최한다.

예전단은 서울 지역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선교에 대한 부르심과 열정이 일어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 주제 성구는 시편 93편 3-4절이다.

주 집회는 선교사 토크와 예배, 기도, 말씀을 중심으로 선교의 부르심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고, 예수전도단 본부 화요모임팀(25일)과 서울 대학지부 캠퍼스 워십 팀(26일)이 예배를 섬긴다.

이영진 팀룩 대표간사와 김혜경 써빙프렌즈 사무총장이 사회 영역에서의 선교와 성경에서 말하는 통전적 선교를 강의하고, 선교사 토크는 현장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의 생생한 경험을 듣게 된다.

오후 선택 세션 ‘선을 넘는 선교사들’에서는 세계 선교의 역사를 살펴보는데, 복음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세계 편과 조선에 복음을 들고 온 선교사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비전에 동참하는 국내 편으로 진행된다.

예수전도단은 “MC 2024를 통해 첫 부르심인 선교의 파도가 온 땅을 덮는 비전이 성취되기를 기도하며, 서울 지역과 교회들 안에 하나님을 뜨겁게 예배하며 선교에 대한 열정이 일어날 것을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신천지와 이단은 제외), 온라인 등록과 자세한 안내는 서울대학지부 인스타그램 @ywamcampus_seoul과 MC 진행본부(02-2637-2060)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저출생 극복에 12년간 약 780억 투자… 성경 말씀 따른 것”

정부와 협력해 관련 정책들 노력 종교계, 정부 저출산위·복지부, 여야 대표 등 210명 ‘함께 극복’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후원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가 주관하고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과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이 주최한 ‘…

프레시

“선교적 교회, 성도들 ‘소비자’에서 ‘동역자’로”

‘한계에 직면한 한국교회, 복음전파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Evangelism: Igniting the Fire for God)’라는 주제로 제2회 ‘프레시 컨퍼런스(2024 FRESH Conference)’가 7월 1일 오전 평촌 새중앙교회(담임 황덕영 목사)에서 2박 3일 간 일정을 개막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필리핀, …

홍삼 스트레스

목회자들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주로 ‘혼자만의 시간’

목회자들은 평소 스트레스를 어떻게 관리할까. 목회데이터연구소(대표 지용근, 이하 목데연)가 제84차 넘버즈 Poll에서 이에 대해 물었다. 연구소 회원 중 목회자 693명(응답자)에 물은 결과 ‘운동, 여행, 영화감상, 독서 등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한다’가 26%(중복…

명심도

한국 온 선교사들, 말씀과 함께 생명의 문화 싣고…

미국 윌리엄 마틴 베어드 선교사, 기독교 교육에 많은 관심 기울여 인간 삶 기독교적 조명 『명심도』 죄에 빠진 인간이 성령의 도우심 그리스도의 복음, 하나님 은혜로 죄 사함 받고 영생 얻는다는 내용 총 9점의 삽화와 해제로 구성돼 복음의 수용 관한 부분…

복음통일 컨퍼런스 31차

“북한 동족 구원 위해 함께 모여 기도하라는 주님의 소집 명령!”

‘2024년 세계자유보고서’는 북한을 51년째 최악의 자유탄압국가로 발표했습니다. 북한은 노예지수 전 세계 1위 국가이며, 전 세계 기독교 박해지수 1위 국가입니다 북한에서 예수님을 믿다 발각되면 고문당한 후 총살을 당하거나 정치범 수용소에 끌려갑니다. 정…

제3회 머스카슬론 한국대회

40명의 네덜란드인, 북한 지하교회 위해 한국서 달린다

남성 크리스천들의 극한 스포츠 이벤트 10월 8일부터 철원과 연천 등에서 진행 “탈북 청소년과 한국 성도 함께 달리자” ‘제3회 머스카슬론 한국대회’(별칭: 오픈도어 익스트림 기도축제)가 철원·연천 고대산 캠핑 리조트에서 10월 8일(화)부터 10일(목)까지 2…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