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  

[기고]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를 마치고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할렐루야!

주님의 놀라운 은혜 가운데 지난 금요일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마쳤습니다. 전국과 해외에서 약 1,600명(부분 참석 포함)이 참석하셨습니다.

매 시간 하나님께서 귀한 은혜를 내려주셔서, 참석한 모든 분들이 큰 은혜를 받고 북한을 향하여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강력한 성령의 역사 속에서 주님이 주신 기쁨과 감사가 모두에게 충만했습니다.

한 권사님께서는 에스더기도운동 본부로 전화하셔서 이번에 교회 지인의 권유로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처음 참여하였는데, 너무 큰 은혜를 받았다며 울면서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컨퍼런스 때 부르짖어 기도하신 탓에 목소리도 다 쉬어 있었습니다. 내년 1월 13-17일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는 직장을 그만두고라도 꼭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번 32차 성회에서 북한의 문이 열리면 북한에 들어가 1년 이상 북한 선교 헌신한 분들이 141명이고, 53명이 복음통일 될 때까지 매일 에스더 철야기도회에서 함께 기도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6개월 혹은 3개월 기도선교사 훈련을 받은 후 주 40시간 이상 기도하는 기도선교사(북한, 이슬람권, 이스라엘 선교 등)로 20명이 헌신하였고, 매주 이슬람권 선교를 위한 기도모임에 28명이 헌신하였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 6:33)”.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함께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중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함께 부르짖어 기도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복음통일-을 곧 이루어 주시고, 동참한 모든 분들에게는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영육 간에 강건하시고, 주님 주시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내년 2025년 1월 13일(월)-17일(금), 파주 오산리최자실금식기도원에서 열리는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올림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남북 자유민주 통일하고, 악법·부정선거 근절되길”

성경과 하나님의 역사하심 절대 믿음 고백 대한민국 교회의 시대적 책임 다할 것 다짐 자유시장경제·한미동맹 지지, 다원주의 배격 세계대전 촉발을 우려케 하는 국제 정세, 동성애 합법화를 위한 차별금지법 제정 시도, 마약 확산과 중독자 증가, 정치와 선거…

한국교회총연합 장종현 대표회장(왼쪽)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대표 만난 한교총 장종현 대표 “며느리가 남자라면…”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만나 포괄적 차별금지법, 저출산, 의료사태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만남은 이재명 대표가 2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한교총 사무실을 방문해 이뤄졌다. 이 자리에는 같…

 2024 목회전략 콘퍼런스

레너드 스위트 “AI에 영혼 부여하려 말고, ‘예수 이야기’로 승부를”

AI가 인간 변화시키는 것 우려되는 시대 비인간화 위협에 맞서 ‘서사’로 무장해야 세계적으로 저명한 기독교 미래학자 레너드 스위트(Leonard Sweet)가 “인공지능(AI)에 인간의 영혼을 부여하려는 잘못된 시도는 잊고, 비인간화 인공지능에 맞서 서사를 강화하라. …

이시바 시게루

일본 이시바 총리 “하나님 안 계신다는 무서운 생각 한 적 없어”

야스쿠니 신사 참배하지 않아 교회 부속 유치원 다닌 적도 ‘바리새인과 세리 비유’ 마음에 이시바 시게루(石破 茂·67) 전 간사장이 일본 자민당 총재에 취임한 후 1일 임시국회에서 102대 총리에 정식 취임한 가운데, 그의 기독교 신앙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

북한 억류 선교사

통일부 “北, 구금 10년째 김국기 선교사 즉각 무조건 석방하라”

북한 주민 돕다 불법 체포당해 최소한의 정보도 제공하지 않아 김 선교사 칠순, 아내 계속 기도 통일부에서 구금 10년째를 맞이한 김국기 선교사에 대해 즉각 무조건 석방하라는 대변인 명의 성명을 발표했다. 통일부는 “오는 10월은 우리 국민 김국기 선교사…

포럼 빛 충현교회 축소 사회 교회론

“탈기독교 시대 교회, 떠난 성도들 돌아오게 하려면”

‘축소 사회에서 교회론을 다시 말하다’는 주제로 ‘포럼(Forum) 빛’이 9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충현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에서 개최됐다. 경제사회학 용어에서 유래한 ‘축소 사회(縮小 社會, a shrinking society)’란, 저성장 기조가 지속되면서 정치·경제·환경…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