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대학생 지저스아미 컨퍼런스를 맞이하며

|  

드디어 오늘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기도 헌신자 모집 중

▲과거 청년 지저스아미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찬양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과거 청년 지저스아미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찬양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7월 15-17일 경기 광주 소망수양관에서 청년 대학생 지저스아미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교회를 다녀도 예수님을 못 만난 청년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 믿는 청년들은 성령충만과 거룩과 권능의 세대로 세워지는 참으로 귀한 수련회입니다.

강사님 한 분 한 분들이 청년들의 영혼 구원과 청년 각각의 부르심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말씀을 전하십니다. 모두가 뜨겁게 기도합니다.

그리고 다니엘과 세 친구들처럼 거룩한 연합을 이루어 평생의 신앙 동지들을 얻는 결정적인 수련회입니다.

마른 뼈 같았던 청년들의 영혼에 하나님의 생기가 들어감으로 강력한 하나님의 군대로 일어서게 될 것입니다.

청년들이 거룩과 권능의 세대로 세워질 수 있도록 24시간 쉬지 않고 기도하는 60명의 기도 헌신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1조 당 10명씩 6개 조로 나누어 하루에 4시간씩 연속 기도함. 기도 외 시간에는 수련회 참석 가능). 기도 헌신자들은 2040이 아니어도 됩니다.

학부모님들이 자녀들과 함께 오는 경우, 교역자님들이 교회/단체 청년들과 함께 오는 경우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성회에서 청년들이 거듭나고, 거룩과 권능 있는 청년 예수 군대로 세워져서, 교회의 영적 부흥을 일으키고 복음통일과 통일선교한국의 주역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2차 청년 지저스아미

→문의 및 등록 안내
https://bit.ly/2차청년지저스아미

♣7.15(월) 오후 1시 - 17(수) 밤 11시
(목요일 조식 후 바로 폐회)

♣소망수양관(경기도 광주)

♣등록비: 11만 원(탈북민 3만 원)
신한 100-033-738256 에스더기도운동

♣문의: 010-9804-9609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에이리언 로물루스

미국, 기독교 대체할 과학주의 상징 <에이리언> 시리즈

시리즈, 창조-종말-영생 나름 체계적 스토리로 ‘신화’ 구축해 창세기와 계시록 뒤튼 SF 신화 창조 외계인 서사에서 답 찾는 미국 사회 단순 오락거리에서, 기독교 대체할 새 종교적·과학적·문화적 가설 호응 영화 속의 외계인: 미국 사회의 기독교적 세계관…

‘2024 한국장로교 청년·청소년 통일비전 샬롬부흥기도회 및 찬양축제’

“복음적 평화통일 노래하는 다음세대”… 광복절 울려퍼진 찬양

천환 대표회장 “기도와 찬양으로 장벽 허물 것” PTU CCM 찬양단, JDS 다음세대 합창단 등 참가 복음적 평화통일을 노래하는 청년·청소년들의 찬양 소리가 울려 퍼졌다. ‘2024 한국장로교 청년·청소년 통일비전 샬롬부흥기도회 및 찬양축제’가 광복절인 15일 오후 …

“항문성교가 청소년에게 ‘유해하지 않다’는 간행물윤리위”

“간행물윤리위, ‘항문성교’가 청소년에 유해하지 않다?”

FIRSTKorea시민연대,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평연,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서기총),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전국교수연합,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인권수호변호사회, 국민…

2022년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해 물품 창고로 사용되었던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대성당.

“中·러, 정부 주도 가짜뉴스로 종교 자유 제한”

미국 정부 산하 독립 기관인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가 “정부 주도의 허위 정보 확산이 전 세계적으로 종교 자유 침해와 박해를 초래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USCIRF는 8월 팩트시트에서 중국이 신장 지역에서 무슬림 위구르족과 튀르크족…

당진동일교회  VCA 비전스쿨

한국교회 위기 극복, 가장 성경적이면서 획기적 대안

4. 개혁교회를 다음 세대에 상속하기 위한 방안 1) 세대를 통합하는 예배와 교제 어린이주일, 성탄예배 등 특별한 행사를 할 때는 어린아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교인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있다. 이런 식의 예배는 한 번의 행사로 그칠 가능성…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

한교총 “자유민주주의 거부 않는다면, 한자리서 광복 경축했어야”

해방 직후 벌어진 좌우대립, 혼란과 대치 연상 작은 실수 있었어도 정의로운 행동 비난 안 돼 처절한 역경 딛고 맞은 광복의 감격 훼손 말라 조국의 영광 위해 정당‧이념 초월해 하나 되길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 일부 단체 및 여당이 불참한 것을 두고 한…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