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꿈 응원’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2만호점 돌파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경기 성남시 ‘스탭밀’ 현판 전달

▲(왼쪽부터) 스탭밀 이우형 팀장과 직원. ⓒ월드비전

▲(왼쪽부터) 스탭밀 이우형 팀장과 직원. ⓒ월드비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 비전스토어가 2만 호점을 돌파했다.

월드비전은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스탭밀(STAFF MEAL)에 2만번째 ‘비전스토어’ 현판을 전달했다.

스탭밀은 ‘직장인들의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요식업체로, 이덕주 대표를 비롯해 가족들이 2021년부터 월드비전 르완다 해외후원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스탭밀은 이번 비전스토어 2만호점 선정을 기념해 ‘스탭밀’ 명의로 르완다 해외아동 2인 결연을 추가로 시작했다.

월드비전 비전스토어는 전국 다양한 업종에서 참여하고 있다. 월드비전은 2만호점 달성을 기념하고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비전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탭밀 이우형 팀장은 “개인적으로 2018년 아이티 대지진 참사 당시 인연을 맺은 월드비전의 비전스토어 2만호점에 선정돼 감사하다”며 “가게가 성장하는 만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도움을 주는 스텝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코로나19 및 위축된 경제 심리 등으로 경제적·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월드비전은 더욱 더 많은 아이들이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비전 비전스토어는 가게 및 기업에서 국내·외 취약계층 아이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누리는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시키고자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월드비전은 2022년 1만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2년 만에 2만호점을 달성했다. 월드비전 비전스토어는 소상공인을 포함한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기업 등 나눔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대도시의 사랑법 방영 철회 촉구

“CJ·티빙, 동성애 미화 <대도시의 사랑법> 철회해야”

학부모 단체를 비롯한 시민단체들이 CJ그룹과 TVING(대표이사 최주희)에 “동성애 미화·조장하는 드라마 방영 계획을 즉각 취소하라”고 촉구했다. 자녀사랑학부모전국연합과 다음세대청년연합 등 전국 119개 시민·학부모 단체들은 14일 서울시 중구 CJ그룹 본사…

썸네일 송지은 박위

박위-송지은, 축복 속 결혼… “작은 교회로 살아가겠다”

박위, 힘든 시기 새벽예배서 송지은 만나 “좌절하지 않을 수 있던 이유, 하나님” 송지은 “하나님 안에서 삶의 이유 찾아” 조정민 목사 “이 시대 참된 희망, 감동”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위가 최근 하나님 앞에 서약하고 부부가 됐다. …

수기총 10.27 연합예배 참석 결의

수기총, 10.27 연합예배 참여하기로… “100만 모이면 대세 역전”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이하 수기총)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적극 참여를 결의했다. 수기총은 15일 오전 11시 군포제일교회(담임 권태진 목사) 예루살렘예배당에서 ‘10.27 악법 저지를 위한 …

바이블 시네마 출판기념회

“기독교, 2천년간 계속된 공격에도 흥왕 비결은…”

기독교 위협하는 현대 4대 요인 회의·상대·계몽주의, 포스트모던 말씀 듣지 못하게 미혹한 공통점 신본주의와 인본주의의 사상전 인본주의, 다양한 색깔로 유혹해 야성 잃어버린 ‘순한 맛 한국교회’ 하나님 선물 ‘절대적 무기’ 필요 기독교 사상전사 …

연합 금식기도성회

10.27 앞두고 7끼 금식기도… “이 전쟁 반드시 이겨야”

‘차별금지법 통과 이후’ 생각 않아… 무조건 막는다 우리가 땀 흘리지 않으면 자식들은 피 흘리게 될 것 동성애 반대 위해 몇십만 몇백만 모이는 나라 없어 시대 분별하고 주님 편에 서, 골든타임 놓치지 말길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리는 ‘한국교…

기장

기장 목회자들도 ‘10.27 연합예배’ 참여 선언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 목회자·평신도 모임인 ‘동성애·동성혼 반대 대책위원회(위원장 김창환 목사)’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동참을 선언했다. 위원장 김창환 목사는 지난 15일 “기독교 안에서 진리를 훼손하는 무리들로 인해 안타까…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