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론, 쇼핑몰 홍보 위한 래핑트럭 8대 발대식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래핑트럭 모습.

▲래핑트럭 모습.

인류가 기아와 질병에서 해방돼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는 ‘뉴트론(NEUTRON, 회장 조학연 선교사)’이 래핑트럭 8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글로벌 회원제 온라인 쇼핑몰인 뉴트론은 이후 래핑트럭을 총 30대까지 늘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게 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8대의 래핑트럭은 서울 전 지역을 돌며 뉴트론 월드가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홍보한다.

발대식에서 회장 조학연 선교사는 “세계 최고 국가 대한민국 국민들을 통해, 가난 없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뉴트론 월드는 쇼핑몰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전액 사회로 환원할 예정이다. 제품판매 대금은 수익금 발생과 함께 회원들에게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현재 회원 5만여 명의 뉴트론 월드는 유통 혁명을 선언했다. 뉴트론은 대한민국은 물론, 기아와 고난으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실업자들을 구원하고, 유통 혁신으로 대한민국을 세계 1위 수출강국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 건강한 에너지 제품을 통해 신종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를 종식시키고, 민족의 소원인 평화통일의 길을 열겠다는 각오다.

래핑트럭은 뉴트론이 추구하는 경영 철학과 회원제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그대로 알리게 된다.

특히 저출산으로 인구절벽에 처한 대한민국을 위해 2022년 1월 이후 출생 가정 자녀 1명에 1억 원, 2명 3억 원, 3인 6억 원, 4인 10억 원, 7인이상 28억 원을 지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2021년 결혼해 자녀를 낳고, 3년 동안 이혼 없이 아이를 양육해야 하는 조건이다.

뉴트론 월드는 새로운 미래 보장을 위한 최고액의 보너스 지급을 비롯해 실업 구제, 국가경제 성장, 쇼핑몰 세계 최고 품질 보장, 모든 회원 공장 수익금 100% 환불보장, 새 제품 런칭 전 세계 동시 진행, 3개월 최선을 다하는 회원에게 평생 수익율 보장, 전 세계 최초 도입 성공 시스템, 성공 100% 리더의 지도, 회원 피해 1명도 없는 시스템 구축 등 11개의 운영 철학을 갖고 있다.

뉴트론 이형호 총괄기획이사는 “뉴트론은 인간의 걱정 없는 삶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5만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리더십 컨퍼런스를 지속 개최, 회원들의 성장을 돕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래핑트럭을 이용해 홍보하는 쇼핑몰은 출원된 유트론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다. 다른 쇼핑몰 사이트에 비해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트론은 지역사회 관공서 협조 아래 힘겹게 살아가는 차상위계층 지원과 어르신들의 삶을 보다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구제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