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뮤직 기타 전문 브랜드 HEX, 함께걷는아이들에 악기 기부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023년부터 1,000만 원 상당 악기 기부로 아동복지기관 음악교육 지원

▲지난 2월 진행된 함께걷는아이들과 지오뮤직의 업무협약식 모습. ⓒ함께걷는아이들

▲지난 2월 진행된 함께걷는아이들과 지오뮤직의 업무협약식 모습. ⓒ함께걷는아이들

기타전문 브랜드 헥스(HEX) 제조 업체인 지오뮤직에서, 헥스기타 나눔 이벤트로 어쿠스틱 기타 22대와 일렉기타 8대를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하 함께걷는아이들)에 최근 기부했다.

지오뮤직은 2023년부터 함께걷는아이들에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기타를 기부했으며, 올해 2월에는 함께걷는아이들과 협약을 맺었다. 이번 달 기부를 포함해 지금까지 9회에 걸쳐 1,000만 원 상당의 악기를 후원했다.

기부된 악기는 함께걷는아이들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를 통해 아동복지기관 23곳에 전달됐다. 악기는 아동복지기관의 음악 수업에 사용된다.

지오뮤직이 기부한 헥스(HEX)는 다양한 어쿠스틱 기타, 일렉기타, 우쿨렐레 등의 악기를 생산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선보인 기타 브랜드이다. 악기를 만드는 전통적이고 기본적인 요소들에 충실함과 동시에 최신 기술을 접목, 변화하는 악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함께걷는아이들 김현주 국장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기타는 꼭 필요한 악기인데, 지오뮤직의 기타 후원 덕분에 소외계층 어린이가 기타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기회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함께걷는아이들은 2010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이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에서 건강한 사회 구성으로 성장하도록 문화예술과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부받은 새악기 또는 중고악기를 아동복지기관에 나눔하는 악기 나눔 캠페인, 올키즈기프트를 2013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소외계층 어린이 음악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비판 왕따 아이 눈물 울음 비난 손가락 손가락질

성찰, 남 비판 앞서 자신 돌아보고 살피는 것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각 없이 그저 재미 삼아 비판을 즐기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기총 정서영-미즈시마 대사 환담

정서영 한기총 대표회장, 미즈시마 日 대사 만나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로”

부모 권고로 유년 시절 천주교 종립학교 다녀 이스라엘 대사 거치며 성경에 대해 많이 생각 해결할 문제 있지만 경제·안보 등 윈윈 가능 한·일 공통 과제 협력 위해 한기총 역할 부탁 정 대표회장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 중요해 자유민주주의 양국, 이해하며 …

임신 중절 수술 홍보

“‘36주 낙태 브이로그’에 ‘낙태 잘하는 곳 광고’까지…”

형법의 낙태죄 조항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헌법 불합치’ 결정 이후 낙태법 입법 공백이 4년 이상 지속되는 상황에서, 생명윤리·학부모·프로라이프 단체들이 일제히 조속한 관련 입법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6월 ‘36주차 임신 중단(낙태)’ 브이로그가 국민…

다큐 인사이트

KBS <다큐 인사이트>, 동성애 일방적 미화·권장 방송

‘아빠만 2명’인 女 4세 쌍둥이 등장시켜 ‘특별한 가족’ 주장 엄마 없는데 ‘조금’만 다르다? 10.27 연합예배 이후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대법원의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인정 등에 대한 문제점이 사회적으로 조명되고 있지만, 각종 미디어에서…

한국복음주의조직신학회

“유신진화론, 하나님 직접 창조 부인… 과학의 성경 지배”

유신진화론 개념 7가지와 비판 1. 초자연적 개입 제한, 간접 창조 → 하나님 무로부터의 창조 확고 2. 방향성 있는, 우연/인도된 진화 →설명 불가능 문제 해결 딜레마 3. 진화론 이어 그릇된 자연신학 →기독교의 하나님과 다른 신 돼 4. 특별계시 제한하는 창조…

열혈사제 2

<열혈사제 2>: 교회 이미지 희화화와 자정능력 상실

천주교 신부들이 주인공인 SBS 드라마 가 시작됐습니다. 김남길(김해일) 신부와 박경선(이하늬)를 비롯해 김성균(구대영), 백지원(김인경) 등 1편 출연진들 외에 성준(김홍식), 서현우(남두헌), 김형서(구자영), 김원해(고독성), 고규필(오요한), 안창환(쏭삭), 한성규(…

김기창 예수의 생애

전쟁 당한 국민들에 위로와 희망 준 김기창 화백

성경 테마 역사적 회화 완성 조선 풍속화 양식 예수 생애 제한된 색조, 엄숙함 증폭해 ‘집단적 기억의 형태’로 계승 사회봉사, 더 깊은 예술세계 예술 탁월성 의미 있게 사용 김기창(1914-2001)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아내 박래현의 처가집이 있는 군산 인근의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