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호 차기작 ‘캐셔로’, 흙수저 히어로 강상웅으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이준호 씨가 SNS를 통해 ‘감동’을 표시한 뷔페차. ⓒ이준호 갤러리

▲이준호 씨가 SNS를 통해 ‘감동’을 표시한 뷔페차. ⓒ이준호 갤러리

디시인사이드 이준호 갤러리(이하 이준호갤러리)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 씨가 촬영중인 ‘캐셔로’ 촬영 현장에 뷔페와 커피차를 보내 응원했다.

‘팬사랑’으로 유명한 이준호는 SNS를 통해 총 4장의 사진을 인증하며 “감동, 또 감동, 너무 잘먹었습니다”라며 눈물과 웃음과 하트 이모티콘으로 고마움을 전했다.

이준호 씨는 ‘옷소매 붉은 끝동’ 정조 이산, ‘킹더랜드’ 재벌 구원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3연타석 홈런을 노린다.

흙수저 공무원 강성웅(이준호 분)은 소지한 현금만큼 초능력이 발현되지만, 세상을 구할 때마다 그나마 가졌던 현금도 없어지는 서글픈 히어로라고 한다.

이와 함께 이준호 씨의 솔로 콘서트 공연 실황 ‘다시 만나는 날’이 지난 7월 24일부터 CGV에서 상영되고 있다. 그는 개봉일에 맞춰 무대인사에 깜짝 등장해 “캐셔로 촬영은 절반 정도 이루어졌다”고 팬들에게 귀띔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