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병원, 2024년 정년퇴임 예배 개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기념촬영 모습. ⓒ예수병원

▲기념촬영 모습. ⓒ예수병원

전주 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은 지난 11월 29일 4층 예배실에서 2024년 정년퇴임 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는 정년 퇴임하는 32명의 퇴임자들을 위한 김선중 원목실장의 기도로 시작했으며, 신충식 병원장이 정년퇴임 예배에 참석한 7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특히 40년 근속하며 이번 정년퇴임을 맞이한 중환자실 이종옥, 진단검사의학과 백미정, 대외협력부 정정숙은 예수병원 소식지에 ‘주님의 품 안에서 아름답게 물 들어갔습니다’라는 기고를 작성해 소감을 나눴다.

이후 신충식 병원장은 정년퇴임자들에게 꽃다발과 기념품을 전하며, 동료와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신충식 병원장은 “예수병원 126년 역사 속에서 40년 이상 병원을 위한 헌신과 소임을 다했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한 여러분들에게 예수병원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리겠다”고 밝혔다.

정년퇴임을 맞은 직원들은 오랫동안 동고동락했던 동료들에게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서로 전하고, 예수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