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17-19일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
위대한 생명, 위대한 가정 주제
성 가치관, 역사관, 창조관 다뤄
김지연·조평세·손영광 등 강의
청소년 에이랩 캠프 ‘위대한 생명, 위대한 가정’이 2025년 2월 17-19일 2박 3일간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캠프는 ‘어나더레벨(Another Level) in KOREA’라는 타이틀로 성경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성 가치관, 역사관, 창조관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게 되며, 참가자들에게 삶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가족보건협회 대표 김지연 약사, 사자그라운드 대표 책읽는 사자, 1776연구소 소장 조평세 박사, 세계로우남IB학교 이사 손영광 교수, 에이랩아카데미 경기지부장 조우경 대표와 광주전남지부장 김다정 대표 등 기독교 가치관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한국가족보건협회와 에이랩아카데미 주최로 에이랩아카데미 충청지부와 경기1지부가 주관하며, CTS기독교TV가 후원한다.
청소년과 그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번 캠프에서는 신앙 성장은 물론, 성경적 가치관을 확립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일정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나더레벨’ 캠프는 2023년 베트남을 시작으로 이스라엘, 중국 광저우, 하노이 일본, 라오스, 독일 오버라이펜베르크, 람슈타인, 프랑크푸르트, 영국 런던, 웨일즈, 캄보디아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교회와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요청을 받아 개최된 바 있다.
해당 캠프는 해외 거주 청소년들과 그 가족들에게 성경적 가치관을 중심으로 한 신앙 성장을 도모하며 글로벌 신앙 성장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돼 왔다.
2025년 2월 한국에서 열리는 ‘어나더레벨 in KOREA’는 청소년들에게 성경적 가치관을 확립하고 삶의 균형을 이루는 데 중요한 전환점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가협과 에이랩은 “캠프 참가자들은 이 캠프를 통해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경험하고, 더욱 성숙한 삶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게 될 것”이라며 “특히 본 캠프 핵심 주제인 전통적 기독교 성가치관 교육은 연령별·대상별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돼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캠프 사전 등록을 마친 한 성도는 “너무 기다렸던 에이랩 캠프이고 온 가족이 등록했다. 이런 귀한 캠프가 자주 열리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에이랩아카데미 관계자는 “2월에 진행되는 캠프이지만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 https://alaf-academy.com
일정: https://forms.gle/jMbQqhdnaP1XFfo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