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통합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는 2025년 1월부터 시작될 온라인 성경일독을 위한 신청자를 모집한다.
온라인 성경일독은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되며, 공동체 성경읽기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매일 온라인 카카오톡으로 묵상을 나누며, 함께 말씀을 낭독한다.
단체 참여와 교회별 방 배정도 가능하며, 묵상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는 특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신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자금을 지원하고, 매일 성경을 낭독하는 신학생 성경읽기 Movement도 신학생 연합단체들과 준비 중이다.
이중지 회장은 “3년간 성경 낭독 운동을 통해 매일 소리 내어 말씀을 낭독하니, 말씀과 기도가 병행돼 청년들이 말씀 앞에서 거룩하게 세워지는 일들이 일어났고, 매일 말씀을 낭독한 청년들이 하나님 사랑을 말씀으로 경험하게 됐다”며 “이는 동역자들과 함께여서 가능했다. 하나님과 이웃 사랑의 고백들이 이어져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2월 28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인스타그램에서 청년회전국연합회를 검색하거나 전화(010-7997-6206)로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 신청: 청소년·청년 https://forms.gle/kExcAtZ3z9gc1ksk7, 신학생 https://forms.gle/DcfUetvSgSsUMCkf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