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쉘, CCM 싱글 시편 9편 ‘시온의 문에서’ 발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기념 새 싱글

‘달콤X홀리’ 보이스로 전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메시지!
유쾌한 에너지, 하나님 주신 것

▲‘시온의 문에서’.

▲‘시온의 문에서’.

가수 이미쉘 씨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새 싱글 ‘시온의 문에서’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이미쉘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 싱글 ‘시온의 문에서’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신곡 ‘시온의 문에서’는 “정의롭고 다정하신 주님이 기도를 들어주실 때, 내 마음도 깨달음을 얻어 시온의 문에서 주님을 찬양한다”는 내용을 담은 CCM이다.

이미쉘은 이번 신곡에서 주님이 주시는 기쁨을 감미로운 보이스에 담아냈다. 정의롭고 정직하신 주님을 보여주는 시편 9편의 내용을 풀어낸 곡으로, 이미쉘의 리드미컬한 음색이 돋보인다.

▲가수 이미쉘. ⓒ인피니스

▲가수 이미쉘. ⓒ인피니스

이미쉘은 “이번 신곡을 녹음하면서 컨디션 난조를 겪었다”며 “그런 와중에도 하나님의 메시지를 따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 새 싱글 ‘시온의 문에서’의 리드미컬하면서도 밝은 곡 분위기처럼 “내 유쾌한 에너지는 하나님이 주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월 15일 ‘시편 150 프로젝트 Vol. 12’ 앨범에 참여하며 가수로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미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달콤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신곡을 공개하며 2024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했다.

이미쉘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새 싱글 ‘시온의 문에서’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