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기도문] “올 한 해에는 모든 것들이 치유되게 하소서”

|  

주님! 2025년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한 해는 국내적으로 여러 가지 일들로 슬픔과 걱정 가운데 마무리했습니다. 2025년 올 한 해에는 하나님과 동행하며 소명 다하는 삶을 통해 한 알의 밀알로 헌신하며 살아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님! 지구촌의 전쟁이 이제는 종식되게 하옵소서. 우리 민족이 남과 북의 이념 전쟁으로 인한 비극과 아픔을 다시는 겪지 않도록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대한민국의 지도자들에게 솔로몬의 지혜를 내려 주옵소서.

올 한 해에는 모든 이들이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마음과 생각을 가지고 꿈과 목표와 소원을 이루며 기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

2025년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복음의 온기 속에 예배가 회복되고, 소망과 희망을 안겨줄 수 있게 하옵소서. 교회들이 지구촌의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의 조건 없는 사랑을 나누고 이웃을 섬기며 더불어 함께 살아갈 수 있게 하옵소서. 모든 이들이 화해와 평화를 이루고 아울러 생명의 소중함을 실천할 수 있게 하옵소서. 교회와 성도들이 힘든 시간들을 보낸 이웃들을 섬기며 전도를 통해 복음의 씨앗을 나누게 하옵소서.

주님! 평화와 자유를 위한 길은 오직 한 길,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길밖에 없음을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이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2025년 섬김과 용서, 나눔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나아가는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경제가 회복되고, 기업인들의 경영이 회복되며, 개인들의 생활에는 활력이 넘치는 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

올 한 해에는 우리 모두가 서로 서로 마음과 지혜를 모아 함께하는 사회와 공동체를 이루고 섬김과 헌신의 사명감으로 한마음과 한 뜻이 되어 기도와 행함이 있는 믿음을 드러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독문화선교회 강사진 일동 ⓒ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