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학생 취업역량 강화 나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Career-ing 7기 프로그램 출범, OT 70여 명 참가

참가자 최대 50만원 상당 교육비
지원과 맞춤형 취업 컨설팅 제공
체계적 취업 준비 프로그램 운영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Career-ing 7기 오리엔테이션. ⓒ한동대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Career-ing 7기 오리엔테이션. ⓒ한동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고용노동부 지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일환으로 ‘Career-ing(취업동아리) 7기’를 출범시키며 학생들의 취업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Career-ing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참가자들에게는 1인당 최대 50만 원 상당의 인터넷 강의와 문제집 구매 비용이 지원된다.

이번 7기에서는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특강과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개별 취업 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으로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지난 3월 12일 한동대학교 오서관 319호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는 7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방식과 지원 혜택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이뤄졌으며, 참가 학생들은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취업 결의를 다졌다.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정숙희 센터장은 “Career-ing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취업 준비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고 운영할 예정이니, 재학생들의 적극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동대는 취업동아리를 통해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지원으로 실질적인 취업률 향상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