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정태우·신예은, 산불 피해 지역에 성금 기부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기아대책 홍보대사 및 앰배서더

불타버린 일상 ‘희망의 씨앗’
연예계 따뜻한 손길 이어져

▲(왼쪽부터) 이선영·정태우 홍보대사, 신예은 앰배서더. ⓒ기아대책

▲(왼쪽부터) 이선영·정태우 홍보대사, 신예은 앰배서더. ⓒ기아대책

아나운서 이선영 홍보대사, 배우 정태우 홍보대사, 배우 신예은 캠페인 앰배서더가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 및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을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에 3월 27일 기부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27일 오전 9시 기준 산불로 전국에서 3만 7천여 명이 긴급 대피하고 325곳의 시설물 파손 및 56명의 인명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선영 홍보대사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에 동참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를 입은 분들께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태우 홍보대사도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다”며 “특히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정은 더욱 힘든 상황일 텐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우 신예은 씨는 자신의 팬덤명 ‘은하수’로 기부에 동참했다. 신예은 씨는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지난 1월부터 진행 중인 ‘2025 희망팔찌 캠페인 시즌3’ 공식 앰배서더로 함께할 예정이다.

모금된 기금은 피해 지역 가정 및 주민을 위한 긴급구호 물품, 생활 안정 키트 지원, 생계비·주택복구비 등 긴급 지원 등에 사용된다.

최창남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은 “산불 피해 지역이 더 큰 고통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해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며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나눔에 동참해 준 이선영 후원자님, 정태우 후원자님, 그리고 신예은 배우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기금이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