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 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 교회 지원
선교 미디어 CGN이 4월 4일부터 5월 30일까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과 교회를 돕기 위한 '사랑으로 함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상 초유의 산불로 삶과 신앙의 터전이 모두 사라진 경상도 지역 이재민·교회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함이다.
이번 캠페인은 CGN 지정 후원계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금액 전액은 산불 피해 이재민과 교회들을 돕는 데 사용되며, 모금액 사용 내역은 추후 CGN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CGN은 지원과 회복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이재민들의 마음을 한 데 모으는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모금’을, 2021년과 2022년에는 각각 ‘미혼 한부모 가정을 살리는 생명 캠페인’, 산불 피해 이재민과 교회를 위한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CGN은 그동안 ‘사랑으로 함께’ 캠페인을 비롯해, 다음 세대를 위한 운동 챌린지 ‘달려라 퐁당’ 후원 캠페인, 미디어 사역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교회를 돕는 ‘작은 교회 온라인 예배지원 프로젝트’ 등 지원과 회복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성도들의 마음을 한데 모으는 실천을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사항은 CGN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N 이사장 이재훈 목사는 “CGN은 ‘사랑으로 함께’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형편에 처한 이재민들과 교회를 섬기고자 한다. 유례 없는 이번 산불로 불타버린 그들의 터전 위에 다시 회복의 소망이 피어나길 기도한다”며 “많은 성도들께서 십자가 사랑으로 우리를 섬기신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온정의 손길과 기도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CGN 2025 ‘사랑으로 함께’ 캠페인
-기간: 2025년 4월 4일(금)~5월 30일(금)
-후원계좌: 하나은행 573-910010-60104 (재단법인온누리선교재단 – 사랑으로 함께)
-전화: 02-796-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