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투데이 영상] 91세 박조준 목사, 신임 목사들에게 인생 조언

|  


국제독립교회연합회(총회장 림택권 목사, 이하 WAIC) 제23회 목사안수식이 4월 7일 오전 서울 동작구 노량진 CTS아트홀에서 열려, 40명의 사역자들이 목사로 새출발했다.

2부 안수식에서는 사무총장 임우성 목사(웨이크신학원 이사장, 압구정예수교회) 인도로 증경총회장 임재환 목사의 안수위원과 안수자 소개 후 WAIC 설립자 박조준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다.

박조준 목사는 “한 방울의 기름도 남김없이 몽땅 쏟는 충성된 마음이 필요하다. 죽도록 충성하라고 하셨다. 우리 싸움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라 부정과 부패, 불법과 불의, 죄와 싸우는 것”이라며 “때로는 전투에 질 때도 있다. 하나님과 함께해도 넘어지고 자빠질 수 있다. 전투에는 실패할 수 있지만, 전쟁에서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그러니 끝까지 불의와, 죄와 싸워서 승리하는 승리자 되시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