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정의를, 나에게 구원을’ 주실 하나님을 믿고 기다립니다

‘시들지않는소망’이라는 출판사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지는 건, 2024년 4월 <구약에 나타난 하나님의 고통>(티렌스 E. 프레타임)에 이어 크리스토퍼 라…
공범 JMS 간부 대부분 혐의 부인 국제선교국장 1인 공소사실 인정 진술 엇갈리자 언론들은 “내분설” JMS 정명석 여신도 성폭행 사건 공범 혐의로 구속된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44) 등 조력자들에 대한 첫 공판이 9일 열렸…
JMS 정명석 성 비리 사건 공범으로 지목돼 준유사강간 혐의를 받는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공판을 앞두고 변호인을 새롭게 선임했다. 정조은은 9일 오전 10시 진행될 첫 공판을 앞두고, 하루 전인 8일 로스쿨 출신 김엄연(52·변…
MBC
성폭행 혐의로 구속돼 재판 중인 JMS 정명석의 변호인단이 대거 줄어들었다. 정명석의 변호인단은 당초 14명이나 되는 대규모로 꾸려졌으나, 법무법인 광장 소속 6명이 대거 사임한 데 이어 또 다른 변호사 1명이 사임했고, 16일…
JMS 정명석의 성범죄를 도운 혐의로 구속된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 분당 주님의흰돌교회)이 법무법인 법승과 법률사무소 이평의 변호인을 선임했고, 이것이 논란이 되자 법승 측이 사임했다고 투데이코리아가 17일 단독 보도…
JMS 정명석의 성범죄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에 넘겨진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교회 관계자들에게 자필 편지를 보내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수감된 대전교도소 구치소에서 발송한 편지에서는 “저의 결백을 …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씨의 공판이 16일 대전지법 제12형사부(나상훈 부장판사)에서 속행된 가운데, 정 씨가 여전히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 씨 측 변호인은 이날 일관되게 성범죄 사실을 부인…
JMS 정명석의 성범죄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에 넘겨진 JMS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구치소에서 편지를 보내 교회 관계자를 관리하며 10년 전 정명석과 비슷한 모습을 보였다고 투데이코리아에서 단독 보도했다. …
검찰이 JMS(기독교복음선교회) 교주 정명석의 측근들 8명을 재판에 넘겼다. 대전지검 특별수사팀(팀장 김지혜)은 3일 소위 JMS 2인자라 불리는 정조은(본명 김지선)을 준유사강간 혐의로 구속기소하고, 또 다른 조력자들 중 준강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측이 자신들의 ‘말씀대성회’에 목회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 충격을 주고 있다. 신천지 측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계시 성취 실상 …
여신도 성폭행 혐의로 구속기소된 기독교복음선교회(통칭 JMS) 총재 정명석 씨의 구속 기간이 최대 6개월 더 연장됐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12부(나상훈 부장판사)는 지난 20일 강제추행과 무고 혐의로 청구된 정…
‘JMS, 달박골 정명석은 어떻게 교주가 되었나’라는 제목으로 22일 밤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 방송 말미에는 JMS(기독교복음선교회)의 반론도 나왔다. 반론권 차원에서 방송을 내보내기로 했다는 SBS ‘그알’ 제작…
‘JMS, 달박골 정명석은 어떻게 교주가 되었나’라는 제목으로 22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에서는 JMS의 성범죄가 정명석 홀로 가능한 구조가 아니라며, 2인자 정조은의 문제를 제기했다. 이와 함께 최초 2인자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 방송에서는 ‘JMS, 달박골 정명석은 어떻게 교주가 되었나’라는 제목으로 JMS에서 여성 성범죄 피해자가 이어지는 구조적 문제를 제기했다. 과거에서 최근에 이르는 성범죄 피해자들이 대거 증언…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에서 JMS 정명석의 실체를 고발하는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 오는 22일 ‘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에서는 ‘JMS, 달박골 청년은 어떻게 교주가 되었나?’ 편을 방송한다. …
‘시들지않는소망’이라는 출판사 이름이 생소하게 느껴지는 건, 2024년 4월 <구약에 나타난 하나님의 고통>(티렌스 E. 프레타임)에 이어 크리스토퍼 라…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러나 속을 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