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아이들에게 들이닥쳐야 할 순간도 있다
2년 간 예배 안 빠지던 고교생 2주째 결석했을 때 집 찾아가 3주간 안 오는 날마다 찾아가 다시 돌아와 정신 차리고 공부 청소년부를 맡고 있는 교…
‘제16회 인성 클린콘텐츠 정직 UCC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월 7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중구 정화예술대학교 본관 대강당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예년과 같이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
장철훈 베스트캅 대표(신당동 소망교회 안수집사)는 아프리카 짐바브웨에서 금광 3곳과 밀링센터 1곳을 운영하고 있다. 장철훈 대표가 한국에서 생소한 금광을 만난 것은 사업차 찾은 아프리카 짐바브웨에서다. CCTV 사업을 위…
전능하신 주님! 지난 밤 국가계엄의 짧은 시간의 어려움을 모든 국민들이 지혜로운 대처로 한 마음 한 뜻이 되어서 위기를 잘 극복하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지구촌이 전쟁과 홍수, 지진 등 다양한 재해로 아픔과 어려움 …
그리스와 밧모섬, 로마 잇는 탐방 눈물로 쓴 뜨거운 선교 열정 체험 1월 22일 마감… 경비 445만 원 풀가스펠뉴스(대표 노곤채 목사)와 성지순례 전문여행사 와이에비뉴투어가 내년 3월 25일부터 4월 2일까지 9박 10일 일정으로 …
2004년 1월에 故황수관 박사가 설립한 기독문화선교회/사단법인 신바람(상임회장 강형규 목사)에서 임원진 및 회원을 추대한다. 법인목적사업에 따른 선교사업, 문화사업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국내외 및 북한…
팬덤 ‘스완’ 명의 기부,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 재난마다 기부 계속 배우 임시완 씨가 생일을 맞아 팬덤 ‘스완’ 명의로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을 위해 3천만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기부했다. …
전주 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은 지난 11월 29일 4층 예배실에서 2024년 정년퇴임 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는 정년 퇴임하는 32명의 퇴임자들을 위한 김선중 원목실장의 기도로 시작했으며, 신충식 병원장이 정년퇴임 예배에 …
경제적 어려움 겪는 여성청소년 위한 생리대 지원 500만 원 기부 방송인 조나단 씨가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500만 원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측에 기부했다. 조나단 씨의 기부금은 지파운데이…
크리스천메이트가 주최한 ‘크리스천 홀리 데이트’(크.홀.데)가 11월 16일 토요일 신논현역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서울·경기·전주 등 전국에서 모인 크리스천 남녀 청년들은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행…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 WBA 세계 챔피언 홍수환 선수가 대구·대전 지역에서 간증 집회를 가진다. 홍수환 선수는 오는 12월 1일(주일) 오전 11시 대구 사수중앙교회(유교중 목사)에서, 오후 2시 30분 대구 조야교회(정도영 …
손현보 목사님과 비느하스의 의로운 분노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는 하나님께서 한국교회와 우리나라에 주신 매우 특별한 선물이고 큰 축복이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모이지 않았던 한국교회의 전국적…
전주 예수병원 (병원장 신충식)은 지난 11월 25일 왕의지밀 컨벤션센터에서 전주권 지역책임의료기관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을 위해 필수보건의료 원외대표협의체와 방안을 모색했다. 주요 사안으로 △2024년 전주권…
채플 웨딩홀 ‘네오트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성스러운 분위기로 한국교회의 품위를 느끼며 새로운 가정의 탄생을 축하하러 온 하객들을 정성스럽게 대접할 수 있는 곳이다. 네오트로는 한국 기독교의 시작이자 중심인 한…
죄를 자복하고 버리는 자는 불쌍히 여김을 받으리라 다윗의 죄가 사울의 죄보다 결코 작지 않았다. 적어도 겉으로 보기에는 다윗의 죄가 훨씬 심각해 보인다. 만약 한 나라의 왕이었던 사울의 죄와 다윗의 죄가 각각 밤 9시 TV …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가 2025년 (사)기독문화선교회 임원 및 회원을 모집 중이다. 기독문화선교회는 故 황수관 박사가 2004년 1월에 설립된 문화선교 단체로 2014년 5월 8일 종…
2년 간 예배 안 빠지던 고교생 2주째 결석했을 때 집 찾아가 3주간 안 오는 날마다 찾아가 다시 돌아와 정신 차리고 공부 청소년부를 맡고 있는 교…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남성과 여성 두 성별만 존재하는 것이 행정부의 공식 정책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22일(이하 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보수단체 ‘터닝포인트’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