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와 교사들, 요즘 청소년들과 깊은 교제 나누고 싶다면
여럿이 밥 한 끼 사주기보다 소수 여러 번 만남이 효율적 한 명씩, 다같이 밸런스 맞춰 아이들과의 관계 이어나가길 아이들과 깊은 교제를 나누고 …
‘드럼앤조이’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교사 없이 혼자서 즐겁게 드럼 연습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지난 7년간 전국 2,000개 피아노 학원을 통하여 그 효과가 검증되었다. ▲드럼앤조이는 교사 없이 컴퓨터를 통…
‘엘토리’는 ‘하나님의 이야기’라는 뜻의 합성어로, 하나님의 말씀을 어린이들에게 전하자는 목표 아래 세운 믿음의 기업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어린이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성경의 인물들을 어…
무거운 성경은 이제 집에만 둬도 좋다. 교회 갈 때, 외출 할 때 혹은 운동 할 때, ‘펜’ 하나면 성경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를 귀로 들을 수 있다. (주)제니아테크 부설 기술연구소(연구소장 이상규)가 최근 특허를 출원…
이제 성경을 단순히 읽기만 하는 시대는 갔다. 읽으면서 듣고 들으면서 읽는, 이른바 ‘다중 지각’ 성경이 각광을 받고 있다. (주)제니아테크 부설 기술연구소(연구소장 이상규)가 최근 ‘디지털 오디오 프리미엄 제니아 성…
크리스챤브레인(대표 노상호)이 출시한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성경 퀴즈북’이 출시 2주만에 인기를 끌고 있다. 성경 퀴즈북은 성경을 정독할 때 혼자 사용하거나 여러 명 모였을 때 성경 퀴즈 문제를 내고 함께 풀면서 즐…
삼보컴퓨터(대표 김종서)는 CBS 기독교방송과 공동으로 전자성경 PMP ‘러브 e바이블’을 출시,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터치스크린 방식의 이 전자성경에는 개역개정판 한글 성경과 영문 버전의 …
최근 교회는 물론이며 가정이나 사업장, 사무실에서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는 것이 기독교 장식용품이다. 또 기독교인들 사이에서는 뜻 깊은 날에 크고 작은 기독교 선물용품들을 주고받는 것도 흔치 않은 광경이다. 그러…
월드컵에 기독교인은 붉은 색 셔츠를 입지 마라? 그러나 붉은 악마 대신 예수님이 그려져 있다면 어떨까? 2002한일월드컵 공식티셔츠 제조업체 협의회(공동대표 최남길)는 지난 6개월간 자체 설문조사에서 붉은 악마라는 명칭은 …
여럿이 밥 한 끼 사주기보다 소수 여러 번 만남이 효율적 한 명씩, 다같이 밸런스 맞춰 아이들과의 관계 이어나가길 아이들과 깊은 교제를 나누고 …
교황청이 성관계를 멀리하는 순결한 동성애자 남성이라면 가톨릭신학교에 입학할 수 있다는 새 지침을 내려 충격을 주고 있다. 로이터통신 등은 10일(이하 현지시각)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새로운 지침이 이탈리아 주교회 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