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TV, 농어촌 목회자 자녀 어학연수 특전 제공

김준형 기자  jhkim@chtoday.com   |  
형편이 어려운 농어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 뉴질랜드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기독교TV(감경철 사장)는 올해도 10명의 장학생을 선발, 6개월간의 어학연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뉴질랜드 연수 장학생 선발의 참가자격은 전문대 이상 대학(원)에 다니는 농어촌 목회자 자녀이며 오는 8월 초까지 성적증명서, 목회자증명서(부모), 주민등록등본, 자기소개서(사진부착), 주보 1부등의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뉴질랜드 연수 장학생에 선발되면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있는 에덴즈컬리지(부학장: 이은태 선교사)에서 6개월동안 어학연수 및 신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기독교TV는 매년 두차례 각 10여명씩 어학연수를 통해 어학연수의 기회가 적은 농어촌 목회자 자녀들을 돕고 있다.

(참가문의: 뉴질랜드연수팀 02-3469-4283)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