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데이선교회, 커뮤니티 사이트 ‘하우머치크리스챤’ 개설
인터넷으로 손쉽게 성경을 쓰고 말씀묵상(QT)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오픈됐다.
직장선교와 성공하는 크리스천을 위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는 파워데이선교회(회장 임수진 대한화재 하우머치팀장)는 최근 ‘크리스천의 인터넷 놀이 공간’이라는 모토로 커뮤니티 사이트인 ‘하우머치크리스챤(www.god3655.co.kr)’을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개역, 표준 새번역, NIV 등 다양한 성경 역본을 개인쓰기, 그룹쓰기, 이어쓰기 등으로 필사하는 서비스는 물론, 실시간 입력절수와 진행률, 순위 등을 확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성경 필사의 흥미를 더했다. 또, 파워데이선교회는 1백 구절 이상 입력한 회원들에게는 무료상해보험을 제공해 성경구절로 은혜도 받고 무료보험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말씀묵상 서비스는 선교회가 제공하는 QT본문이나 직접 성경본문을 검색해서 QT할 수 있는 맞춤QT가 있으며, 개인QT 또는 공개QT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정을 관리하거나 일기 기록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임수진 회장은 “요즘 대부분 직장인들은 회사 업무뿐만 아니라, 쇼핑, 은행업무, 교육, 방송 시청 등 일상생활 업무 역시 컴퓨터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며 “거의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 중 특히 크리스천들은 이 사이트를 활용해 늘 은혜 충만한 삶을 사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파워데이선교회는 대한화재, 크리스천투데이 등의 협찬으로 오픈 시점에 맞춰 ‘퀴즈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