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k-Fil-A, 결혼세미나 음식 제공이 불법?

애틀랜타=권나라 기자  nrkwon@chdaily.com   |  

동성애옹호단체, 블로그와 잡지 통해 비난

조지아에 본부를 둔 칙필레(Chick-Fil-A) 치킨샌드위치전문점이 펜실베니아 주 결혼관련 세미나에 음식을 후원한다는 계획을 밝힌 데 대해, 동성애옹호단체가 반대하고 나섰다.

6일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동성애자들을 대상으로 음식을 전달하는 온라인매체(블로그) “굿애즈유(Good As You)”가 펜실베니아 패밀리인스티튜트(The Pennsylvania Family Institute, 이하 PFI)가 주최하는 “결혼의 기술(The Art of Marriage)” 세미나를 후원하는 칙필레 레스토랑을 비난한 것. 전통적 결혼 관련 행사를 후원함으로서 펜실베니아주 내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한 계획을 끌어내리려고 한다는 것이 이들의 주장이다.

이와 관련 PFI 마이클 기어 회장은 “행사를 위해 음식을 제공해 주는 다른 식당들도 있다”면서 “칙필레 레스토랑은 좋은 이웃이 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음식을 후원하는 것 뿐이지 다른 이유는 없다”고 덧붙였다.

기어 회장은 또 블로그와 동성애 잡지인 온탑(On Top)에 게재된 내용을 언급하면서 “세미나에 조지아주 칙필레 본부가 관여하고 있다는 내용은 거짓”이라고 명시했다. 트루엣 캐시 칙필레 본부 회장의 신실한 믿음은 잘 알려져 있지만, 본부와의 관련은 전혀 없으며 칙필레 지사의 결정일 뿐이라는 설명이다.

PFI는 결혼전통적가치관을 고수하는 공공 정책과 문화 트렌드를 옹호하는 비영리단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