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리의 유창한 영어회화 비결은?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EBS 스피킹 목표달성, 하루 천원, 최대 31만원 장학금 지원

직장인에게 영어는 자신만의 경쟁력이자 해외 업무 관련 직무로의 이직 등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주는 알짜 스펙이다. 반면 영어에 자신이 없다면 그 만큼 승진이나 이직에 있어 불리한 입장이 될 수도 있다.

최근에는 해외기업과의 업무 거래가 늘어나면서 영어업무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는 것은 물론 영어 고스펙을 갖춘 신입사원이 증가하면서 이 같은 추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바쁜 사회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를 마스터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것도 사실이다.

외국어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EBSlang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경우 영어노출이 많은 환경에서 습득을 통해 공부하는 방법이 주효하다”면서 “특히 성인들은 무조건적인 자극보다는 이해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법이 보다 효율적이며 단기간에 보다 빠르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즉, 직장인의 영어회화 학습의 경우, 무조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보다 흥미를 끄는 학습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EBSlang(www.ebslang.co.kr)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흥미 유발을 통해 꾸준한 학습으로 스피킹 학습을 습관화하고, 습관화 정착으로 스피킹에 자신감을 부여하는 영어회화 강좌 ‘EBS킹목달’을 운영한다.

킹목달 365코스에서는 10분 동안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EBS아냐두’, 노래로 문장을 외우는 ‘2000문장 Stalking 암기코스’, 미국식 영어발음 집중훈련 ‘AAT’, 일상생활 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이현석의 입트영 기초’ 등 EBSlang의 스피킹 인기 강좌 9개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어말하기 학습을 제공한다.

킹목달 365를 포함한 180, 100코스에서는 강좌 특성별(구조영어, 패턴영어, 표현영어) 구성으로 다양한 스피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365코스의 경우 스피킹 강좌를 공부하고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1일 1천원씩 365일간 100% 환급 해 주며 연속으로 학습 했을 경우 최대 31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해 공부습관 형성과 스피킹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바쁜 직장인이라면 위해 가볍게 학습할 수 있는 킹목달 180코스(6개 강좌), 킹목달 100코스(3개 강좌)도 개설돼 있어 부담 없이 즐겁게 스피킹 목표달성에 도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