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영어力’으로 달라진 2015학년도 수능 대비한다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문법, 어휘, 구문, 독해 통합적으로 이해하는 <쎄듀 종합영어>

2015학년도 수능이 또다시 달라진다. 가장 큰 변화를 보일 영어영역은 A/B형 수준별 시험이 폐기되고 NEAT과의 연계 또한 백지화됐다.

수시로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많은 학생들의 혼란이 가중된 상황에서,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 김기훈은 “영어력을 다져야 변화무쌍한 입시정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김기훈 강사가 말하는 영어력이란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영어학습의 기본 근간, 기초실력을 의미한다.

또 김 강사는 “국내 영어교육은 문법, 어법, 어휘, 구문, 독해를 구분해 단편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문제”라며, 각 과목을 유기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신개념 영어교재 ‘쎄듀 종합영어’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김기훈에 따르면 ‘쎄듀 종합영어’의 비결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전체는 부분의 총합보다 크다’(The Whole is Greater than the Sum of Its Parts)라는 슬로건으로부터 출발한다.

문법, 어법, 어휘, 구문, 독해를 우리 교육환경에 맞게 엮고 각 영역을 유기적으로 구성함으로써, 문법 따로, 독해 따로 식의 근시안적 학습이 아닌, 멀리 보고 넓게 보는 통합 학습 체계를 제공하는 것이 ‘쎄듀 종합영어’의 목표다.

책의 저자인 김기훈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는 ‘새로운 종합영어 설명회’에서 “이 책은 지난 20여 년간의 강의 경험과 수십 종의 베스트셀러 학습서를 집필해온 연구경험을 총동원한 영어 교재”라며, “고등학교 이후 난이도가 높아지는 영어 학습의 기틀을 마련하고, 달라진 2015학년도 이후 영어영역을 대비하는 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쎄듀 종합영어’는 12월 중에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에서 김기훈 저자 직강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쎄듀(www.cedubook.com)를 통해 8종 학습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