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테니얼 기독국제학교(CCS), Christmas Concert 개최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학부모와 학생들, 이웃돕기 성금 모금에도 참여

 

▲ 센테니얼 기독국제학교(CCS) Elementary School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를 꾸미고 있는 모습
▲ 센테니얼 기독국제학교(CCS) Elementary School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를 꾸미고 있는 모습

12월 3일 센테니얼 기독국제학교(CCS)의 Elementary School 학생들이 ‘A Promise Kept'의 제목으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구약에 예언된 아기 예수의 탄생이 실현되는 과정을 뮤지컬로 꾸민 이번 공연은 5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아기예수의 탄생을 축하하기위해 별을 따라 떠나는 동방박사들의 여정에서부터 아기예수의 탄생까지의 과정을 어린 나이에 걸맞지 않게 진지하고 수준 높게 그려냈다.

이번 공연을 기획·감독한 Lauren Root 선생님은 “2개월여의 준비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준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한 이날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이웃돕기 성금 모금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손길에 동참하기도 했다.

센테니얼 기독국제학교는 25년 전통의 국제교육기관으로 초등부터 고등과정까지의 과정이 있으며 비영리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