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2014년 겨울 파격분양, 평생회원권&입회금 전액반환?

하석수 기자  ssha@chtoday.co.kr   |  
 
 

제법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접어들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 성수기를 맞이해 파격적인 분양 조건의 회원권을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겨울성수기 맞이 분양 상품으로는 만기시 전액 원금을 보장해주는 콘도 회원권이며, 현재 대명리조트 전액 만기환급 콘도회원권 분양 상품은 일부 구좌가 마감되고 한정 구좌로만 진행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특별분양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에서 일시불 가입시 8% 할인가 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평생회원권인 공유제(등기제)와 계약만기시 전액원금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계약금은 패밀리는 300만원, 스위트는 500만원 납부시 바로 이용 가능하며, 잔금은 한달 내 납부시 일시불 인정 8% 할인 적용된다.

패밀리&스위트는 기명 기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는 회원 가격의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 50%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권 가격은 원룸스타일 패밀리형 2250만~2980만원, 투룸스타일 스위트형 3200만~424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최고급 리조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뿐 아니라 소노빌리지, 델피노빌리지, 그리고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회원권 분양권 가격은 최저가 1억원대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실버, 골드, 로얄스위트 회원권으로 나뉘며, 평형대별로 잔여 분양하고 있다. 마감된 평형대가 있으므로 문의 후 검토하는 것이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