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김과장,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매하더니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기업 10년차 김과장의  고민이 해결됐다. 주위에서 짠돌이라는 말도 듣고  결혼하여,  매년 휴가때 아이들을 데리고 부부동반 하여 가까운 곳이라도 가려면 성수기에는 방구하기도 어렵고 바가지 요금에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던 상황에, 와이프의 권유로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을 계산기 두드리며 구매한다.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에 휴테크라는 말도 있지 않던가? 객실료도 회원가격으로 갈 수 있고 각종 레저시설및 부대시설등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등도 할인혜택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기분좋은 선택’이 아니라 할 수 없다.

그리고 대명콘도는 12개 직영으로 여름엔 대명리조트 거제, 변산, 쏠비치등 겨울엔 스키장등 가고 싶은 곳을 자유롭게 갈 수 있다.

만기에 입회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선택으로 자산도 보존하고 객실도 회원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김과장의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 없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35주년 겨울성수기 특별분양으로, 입회금 전액을 반환하는 회원제를 출시하며,  리조트 회원권 분양시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특별상품으로 패밀리형(3~4인용 원룸형 타입)과 스위트형(4~6 인용  투룸형타입)을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가격은 패밀리형은 2000만원대 , 스위트형은 3000~400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다.

지금 가입 시 신규 특전으로 이벤트 혜택으로 기명 기준 연 30박에 추가15박(주중) 총45박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4년 간 회원가격의 50% 객실료 할인, 오션월드, 스키, 골프, 승마 등 무료 및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법인에서도 콘도회원권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 직원의 복리증진과 경비절감은 필수로 생각할 수 있다. 법인다수(3구좌) 이상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VVIP 상류층을 위한 소노펠리체&빌리지 노블리안 회원권의 잔여구좌도 분양 중이다. 분양가격은 최소 1~3억대로 형성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판매왕 홍명호 팀장은 “대명리조트는 ‘담당자 제도’라하여 최초 계약부터 차후 예약관리까지 일대일 전담으로 철저한 회원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정확한 안내와 대명회원권 분양자료를 받고 싶을 땐, 바로 문의해 볼 것을 권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