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영성과 열정 2세에게 전한다면

SF=유국희 기자  khyoo@chtoday.co.kr   |  

한인들의 뛰어난 영성과 열정을 2세에게 전수하기 위해 시작된 ‘2세에게 영적 비전을(SEND YOUR REIGN)’이 오는 9월 26일(토) 6시 30분 Harbor Light Assembly of God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를 이어오고 있는 2세 집회는‘2세에게 하나님의 꿈을 심어주고 평신도 사역자 양성 및 2세 신앙전수를 통해 2세 부흥을 염원하며 매년 1회에 걸쳐 열렸다. 강사는 David nasser 목사다.

David nasser 목사는 1970년 이란의 한 시골마을에서 태어나 9세 때 미국으로 건너오게 된다. 목사이자 저자이기고 한 그는 단지 세상을 치유하신 예수그리스도와 관련된 메시지만을 전하고 있다.

북가주청소년연합집회를 주관해온 이동진 목사(준비위원장)는 미주 내 한인교회(6천여 개)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2세 교역자수(7백 명)를 언급하며 “9월에 열릴 북가주청소년연합집회가 한인교회를 이끌어갈 2세 평신도 지도자 양육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에 열린 6회 집회에서는 4000명의 2세들이 모여 은혜를 받았고 400여명의 학생이 예수님을 영접했으며 사역자로 헌신한 학생들도 있었다.

이번 집회는 Joel Lee Program Director를 비롯해 김덕수 목사(산호세지역), 이성완 목사(새크라멘토지역), 김환일 목사(새크라멘토지역), 김재관목사(몬트레이지역), 서성재 전도사(샌프란시스코지역), 이유미전도사(산호세 지역), 정현집사(산호세지역), 신광숙 집사(이스트베이지역), 허정님 집사(알라메다지역), 이시일 집사(플레젠톤,싼라몬,리브모어지역), 배영옥 사모(케스트로밸리지역)가 지역 간사로 각각 섬긴다.

또 이스트베이교회협의회(한명철 목사)가 주관으로 북가주연합회(회장 정윤명목사)와, 산호세한인교회연합회(회장 성수남목사), 새크라멘토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현섭목사), 몬트레이교역자협의회(회장 윤석천목사), 노스트베이교역자협의회(회장 변규영목사), 콘트라코스타교회협의회(회장 정윤명목사), 샌프란시스코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권혁천 목사), 솔라노협의회(회장 이동진 목사)가 특별 후원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헌재, 낙태법 개정 침묵하면서 재판관 임명만 압박?”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회견은 행동하는프로라이프 연대를 중심으로 바른교육교수연합, 자유와 정의를 실천하는…

1인 가구

“교회에서 ‘싱글’ 대할 때, 해선 안 될 말이나 행동은…”

2023년 인구총조사 기준으로 1인 가구는 무려 782만 9,035곳. 전체 가구 2,207만의 35.5%로 열 집 중 네 집이 ‘나 혼자 사는’ 시대가 됐다. 2024년 주민등록인구 통계상으로는 지난 3월 이미 1,000만 가구를 돌파했다고 한다. 2050년에는 전체의 40%로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

림택권

“오늘도 역사하시는 ‘섭리의 하나님’까지 믿어야”

“두 개의 평행선으로 이뤄진 기찻길이어야만 기차가 굴러갈 수 있듯, 우리네 인생도 형통함과 곤고함이라는 평행선 위를 달리는 기차와 같지 않을까 한다. 우리 앞날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저 좋은 날에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곤고한 날에는 하나님이 우리에…

조혜련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이야기로 쉽게 전하는 성경

생동감 있고 자세한 그림 1천 장 함께해 성경 스토리 쉽게 설명 재미 함께, 신학교수 감수 거쳐 조혜련의 잘 보이는 성경이야기 조혜련 | 오제이엔터스컴 | 614쪽 | 55,000원 CGN 에서 성경 강의를 할 정도로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한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성경…

열방빛선교회 촤광 선교사

“수령 위해 ‘총폭탄’ 되겠다던 탈북민들, 말씀 무장한 주의 군사로”

“수령님을 위해 총폭탄이 되겠다던 북한 형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거듭나면서, 지금부터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위해 남은 생명을 드리겠다고 고백하더라” 열방빛선교회 대표 최광 선교사는 지난 25년간 북한 선교와 탈북민 사역을 …

북한인권재단 출범 정책 세미나

“인권 말하면서 北 인권 외면하는 민주당, ‘종북’ 비판 못 피해”

재단 설립, 민주당 때문에 8년째 표류 중 정치적 논쟁 대상 아닌 인류 보편의 가치 정부·여당·전문가·활동가들 역량 결집해야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주최한 ‘8년의 침묵, 북한인권재단의 미래는’ 정책 세미나가 3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