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유국희 기자

SF=유국희 기자

한인 영성과 열정 2세에게 전한다면

한인들의 뛰어난 영성과 열정을 2세에게 전수하기 위해 시작된 ‘2세에게 영적 비전을(SEND YOUR REIGN)’이 오는 9월 26일(토) 6시 30분 Harbor Light Assembly of God에서 개최된다.

북가주 6⋅25참전 국가유공자회 신년 행사

북가주6⋅25참전 국가유공자회(회장 민 기식)가 지난 10일, 팜스가든에서 내빈과 회원, 준회원등 70여명이 넘는 회원이 참가해 2009년 1월 월례회를 겸하여 신년하례행사를 열었다.

한인기업 획기적 전자파 차단 제품 개발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자녀들이 전자파의 피해로 인해 멍들어가고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빠져 사망에 이르는 사건이 남의 일이 아닙니다.”

상항서부한인교회 신년 특별 기도회

상항서부한인교회(김명모 목사)가 신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7일가지 '돌파와 파쇄(Special Breakthrough Prayer Meeting)'라는 주제로 신년특별 기도회를 개최한다.

북가주 전례없는 연합, 11개 교회 연합해

베이 지역의 11개 교회가 북가주 부흥을 염원하며 연합부흥회를 개최한다. 이 연합부흥회에는 산호세, 이스트베이, 콘트라코스타 등에서 장로교, 감리교, 성결교, 침례교, 순복음, 구세군 등의 교회들이 참여해 베이지역에서는 전례없는 연합 행사로 기록될 전망이…

中 종교부 관계자 “올림픽과 정치는 분리돼야”

최근 중국 정부 종교 담당자가 미국을 방문해 당국 인권 및 종교자유 정책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지난 20일 조지타운대학에서 열린 국제회의에서 중국 종교자유부 예 시아오웬(Ye Xiaowen) 대표는 지난해 美 정부가 발표한 중국의 종교단체 억압에 관한 보고서와,…

美 장로교, 총회 차원서 ‘동성애자 안수’ 제재

미국장로교(PCUSA)가 동성애에 대해 성경적 가치관을 고수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최근 고등판결기관 헌법을 통해 드러냈다. 최근 PCUSA가 고등판결기관에서 발표한 헌법(GAPJC)은 “‘순결과 정절’을 안수자의 기본 덕목으로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각 치리기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