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후원자 의견 듣고자 모니터링단 모집

하석수 기자  ssha@chtoday.co.kr   |  
▲밀알복지재단 회원모니터링단.
▲밀알복지재단 회원모니터링단.

밀알복지재단에서는 후원자 모니터링 어울림 2기를 모집한다.

후원자 모니터링단 ‘어울림’은 2014년 4월부터 활동을 시작했으며, 밀알복지재단 사업과 후원자 서비스 등을 모니터링하고, 국내 사업기관 라운딩 등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돕는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모임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밀알복지재단에 3개월 이상 후원한 만 20세 이상의 정기 후원자로,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한 정기모임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으며 NGO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밀알복지재단 후원자를 대표하여 의견을 제안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하여 이메일(membership@miral.org)로 할 수 있다. 접수는 4월 10일(금)까지이며, 전화 면접(4월 13~16일)을 통하여 4월 17일(금)까지 최종 합격 여부를 알 수 있다.

최종 단원으로 선발된 지원자들은 모니터링단 활동증명서, 봉사활동증명서, 후원자 행사 우선 참여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