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는 음식 기후변화에 영향
크리스천이 되는 특권 중 하나는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주기도문을 드리고 아버지께 일용 할 양식을 구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매달 세인트 폴 대성당을 채우기에 충분한 빵을 집에서 버리고 있다.
단순히 빵뿐만 아니라 과일, 야채, 육류, 유제품, 심지어 최신 식품등 우리 가정에서 보관할 수 있는 식용 가능한 모든 음식을 합산하면 해마다 연간 가구당 470 파운드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배고픈 세상에서 이것은 옳은 일이라 볼 수 없다. 그리고 그 부당함은 계속 되고 있다.
휴 페어리 - 위팅 스톨과 제이미 올리버와 같은 유명 인사들의 캠페인 덕분에 음식물 쓰레기가 더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음식물 쓰레기와 기후 변화 사이의 연관성을 알고 있는가? 현재의 식량 시스템은 비효율적이며 식량의 재배, 경작, 가공, 운송 및 폐기로 배출되는 온실 가스는 엄청나다.
우리는 매년 웸블리 스타디움을 9번 이상 채우기에 충분한 음식을 우리 집에서 버리고 이것들은 기후 변화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티어 발트 (Tearfund)는 가뭄, 홍수 및 먹는 문제로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일부 국가의 사람들의 삶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보고했다. 우리가 개선 보다는 해를 입히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생활한다면, 이들은 전 세계의 빈곤으로 더욱 밀려날 것이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다른 삶의 방식을 보여준다. 우리는 5,000 명의 사람들을 먹이시는 그의 관대함을 보았다. 그리고 우리는 일용한 양식에 대해 배우지만 그것이 끝이 아니다. 남은 음식에 대한것은 이 이야기에 중요한 부분이다.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남아있는 것을 모으라고 요구하셨다. "남은 조각들을 모아라. 낭비하지 말라. ' (요한 6:12)
함께 우리는 조각들을 모을 수 있다. 우리 모두가 가정에서 우리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인다면 영국의 도로에서 4 대의 차량 중 1 대의 배출 가스를 줄이는 효과는 누릴 수 있다. 소비자로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 우리가 보다 지속 가능하게 살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고객으로서 우리는 소매업 자들도 그들의 역할을하도록 장려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집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우리 음식 서약 (www.tearfund.org/foodwaste)을 사람들에게 장려하고, 슈퍼마켓에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한다. 우리는 또한 영국 전역에있는 수많은 맛있는 음식 낭비 (www.tearfund.org/feast)를 주최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낭비 될 음식을 사용하여 이들을 돕도록 권장한다.
Ruth Valerio는 기독교 구호 및 개발 기관인 Tearfund의 글로벌 옹호 및 영향력 담당 이사이다.
트위터 @Tearfund #RenewOurFood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