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민 기자

조정민 기자

필그림 처치

필그림교회 어디로... 교단탈퇴 결정 직후 노회선 당회해산 결정

필그림교회(담임 양춘길 목사)가 지난 13일 공동의회를 통해 미국장로교(PCUSA) 탈퇴를 98.1%의 찬성으로 결정한 가운데 다음날인 14일 필그림교회가 소속된 동부한미노회(노회장 이상칠 목사)가 임시노회를 통해 필그림교회에 대한 행정전권위원회를 구성하고 양춘길 …
로렌스

교회에서 가장 부유 한 집사? 로마의 세인트 로렌스의 불 같은 믿음

오늘은 초대교회 집사이자 순교자, 가난자들의 대변인이 었던 로마의 세인트 로렌스 축제 일이다. 12 월 26 일 (225)에 발렌시아에서 태어난 로렌스는 교황 성 식스 투스에서 로마의 일곱 명 집사 중 하나로 안수 받았다. - 교회의 특별한 청지기로 신임받아 가난한 자…
트럼프

백악관에서 100년만에 열리는 트럼프의 성경공부

영국 크리스천 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대통령이 된 이후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백악관의 문을 활짝 열였다. 이제는 주간 성경 공부가 마이크 펜스(Mike Pence)와 제프 세션(Jeff Sessions)과 같은 고위급 지도자들과 함께 진행된다.
  수정교회1

제 8회 뉴욕수정교회 미션콘서트, EM과 KM이 함께 은혜 전해

1.5세 목회자인 황영송 목사가 담임하는 뉴욕수정교회가 지난 2일 오후5시 제8회 미션콘서트를 진행했다. 매년 단기선교에 앞서 선교기금 마련을 위해 시작한 미션콘서트는 매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뉴욕수정교회의 선교사역 확장에 힘을 보태고 있다.
서서평

10만 관객 동원한 서서평 선교사 다큐영화, 23일부터 뉴저지 상영

한국관객 10만명을 넘어선 기독교 영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가 오는 23일 뉴저지에서 개봉된다. 故 서서평 선교사의 감동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CGNTV가 제작했으며 한국에서 4월26일 개봉된 후 10만 관객을 넘어서면서 157,793명을 동원한 <회복>에 이…
bread

음식 낭비에 대한 예수님의 말씀

크리스천이되는 특권 중 하나는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주기도문을 드리고 아버지께 일용 할 양식을 구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매달 세인트 폴 대성당을 채우기에 충분한 빵을 집에서 버리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바비 휴스톤

힐송 (Hillsong)의 보비 휴스턴 (Bobbi Houston) 리더십을 지닌 여성들에게 : '하나님의 진정한 의도는 왜곡되었다’

현재 힐송 메가 처치 운동의 지도자 인 보비 휴스턴 (Bobbi Houston) 은 교회 지도자 역할에서 여성에 대한 그녀의 강한지지를 설명했다. 휴스턴은 '우리가 시간의 시작과 기원으로 돌아 가면 하나님은 우리를 남자와 여자로 태어나게 하셨고 남자와 여자가 ​​함께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