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간전문가 (주)아지오디자인(대표 심우태)이 런칭한 프리미엄독서실 프랜차이즈 플랜에이(planA)가 오는 7월 15일 교대역에 R&D센터를 오픈한다.
교대역 4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프리미엄독서실'의 2층은 비즈니스룸과 스터디룸을 보유한 스터디카페로 커피와 차, 간식을 즐기며 학습은 물론이고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신개념의 스터디카페 겸 비즈니스카페다. 3층은 1인 독립실과 자유실로 구성된 프리미엄 독서실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2층 스터디카페는 1인 기본 2시간에, Half day, All day 사용권으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분위기 있는 음악과 함께 취향에 따라 카페 프리존, 스페셜 리마커블존, 리마커블존, 썬샤인존 등 다양한 좌석과 공간에서 학습과 업무 등을 볼 수 있다. 스터디룸과 비즈니스룸은 2시간 단위로 별도 이용이 가능하다.
3층 독서실의 경우는 One day, 월정액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독서실 등록자는 2층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초교대센터는 7월 12일부터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행사로 3층 독서실의 경우 3달 등록시 1달무료 행사인 3+1 행사와 함께 월단위 등록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게 된다. 무료체험 사전 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 ‘플랜에이독서실’로 하면 된다.
한편, 이와 함께 플랜에이 서초교대 스터디센터는 R&D센터를 겸하여 독서실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전략과 방안에 대한 정기적 사업 설명회와 공간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다. 오는 8월부터는 매주 목요일 독서실 창업 설명회가 열리게 된다.
이 외에도 전국에 20여개의 센터를 운영 중인 플랜에이는 7월에 140평 규모의 플랜에이 전주인후센터와 9월 플랜에이 동탄센터, 플랜에이 중동상동센터 등이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