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의 기자

김신의 기자

오혁

그룹 혁오 리더 가수 오혁, 교회에서 결혼식… 어느 교회일까

그룹 혁오의 리더 오혁(31)이 14일 모델 황지민과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장기하, 코드쿤스트 등 평소 각별한 인연을 맺은 동료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
베스트캅과 포시즌그룹이 금 제련 산업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사업 약정서를 체결했다.

베스트캅, 포시즌그룹과 공동사업약정 체결  

베스트캅과 포시즌그룹이 금 제련 산업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사업 약정서를 체결했다. 베스트캅은 짐바브웨에서 3곳의 금광과 1곳의 밀링센터를 운영하며, 필리핀에서 정광을 수입해 국내에서 금을 제련하는 기업이다. 현재 전북 고창에 제1공장 제련소…
‘액트 글로벌 무브먼트’(ACT Global Movement)가 지난 10월 23-25일 싱가포르에서 제2회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액트 글로벌 무브먼트’, 제2회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액트 글로벌 무브먼트’(ACT Global Movement)가 지난 10월 23-25일 싱가포르에서 제2회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컨퍼런스에는 “자신을 깨우고, 꿈과 비전을 향해 비상하며, 주변의 사람들도 함께 깨워 세상의 기류를 변화시키려는” 많은 이들이 함께 모여 ‘액…
김수미

배우 김수미 별세… 기독교 집안서 태어나 56년 만에 회심

배우 김수미 씨가 10월 25일 오전 별세했다. 향년 75세. 김 씨는 이날 심정지가 발생해 오전 8시경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5월부터 피로 누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 중…
기독교학술원

기독교학술원 ‘리처드 백스터의 영성’ 주제로 포럼 개최

2024 기독교학술원 월례포럼(원장 김영한 박사)이 18일 양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리처드 백스터의 영성’을 주제로 개최됐다. 거룩 사모하며 헌신·개혁하는 참목자상 청교도 신앙의 핵심이자 순수 신앙운동 하나님 나라 구현 청지기 운동 지속되길 기독…
2019 인천퀴어반대집회

인천퀴어축제, 장소 변경해 11월 2일 강행

매년 많은 시민과 갈등을 빚고 논란이 돼 온 퀴어축제가 인천에서도 강행될 예정이다. 인천퀴어축제는 지난 2018년 동인천역 일대에서 처음 시작됐다. 당시 인천 동구청은 안전상의 문제로 퀴어축제의 장소 사용을 불허했으나, 퀴어 측은 이를 강행했고, 결국 이는…
김수현

배우 김수현 팬클럽, 팬미팅 기념 후원금 기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배우 김수현의 팬클럽 ‘김수현갤러리’ 회원들이 최근 김수현 팬미팅 아시아 투어 ‘EYES ON YOU in SEOUL’을 기념하여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알렸다. 배우 김수현의 팬들은 팬덤 문화를 넘어, 우리 사회에…
윤현민

배우 윤현민, 장애인식개선 오디오북에 목소리 기부

배우 윤현민이 밀알복지재단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제작하는 장애인식 개선 오디오북 ‘나만 몰랐던 이야기 7’에 목소리를 기부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밀알복지재단이 2015년부터 진행중인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 수상작들을 편…
김지원

배우 김지원 생일 맞아… 타이완 팬클럽,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배우 김지원의 타이완 팬클럽(KimJiWon Taiwan)이 최근 배우 김지원의 생일을 기념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1천19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당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좋아서하는기념일’을 통해 저소득가정 혹한기 난방용품 지원사업에 사용…
성누가회

의료선교회 성누가회, 몽골의료선교협회와 협력 약속

국내 의료선교회 성누가회가 22일 몽골의 유일한 의료선교협회인 Mongolian Christian Medical Association(이하 MCMA)와 상호협력한다는 MOU를 체결했다. MCMA의 아마르 대표는 한국 방문 일정 가운데, 성누가회 관계자들과 교제를 가지고 성누가병원에서 신명섭 성누가회 대표…
1027한국교회연합예배및큰기도회

박영규·조혜련·이성미·박은총·최대현·정운택 등 10.27 참여 독려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이하 10.27 연합예배)를 앞두고 위러브의 박은총 대표, 배우 박영규, 개그우먼 조혜련, 이성미 등 샐럽들이 함께 하겠다고 나서고 있다. ‘10.27 연합예배’는 한국교회가 하나 되어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비롯한 모든 악법을…
전한길 강사

스타 강사 전한길 “포괄적 차별금지법, 모든 국민에 해악”

스타 강사 전한길 씨가 최근 10.27 한국교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참여를 독려했다. 그는 최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얼마나 해악을 가져올지에 대해서 전 국민들이 좀 알았으면 하는 생각으로 이렇게 방송을 찍게 됐다”고 밝혔다. 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