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산불꽃축제 시간 명당 교통통제 호텔 광안리 맛집

백아름 기자   |  
ⓒ부산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부산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교통통제-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내일 28일 광안리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 13회 부산불꽃축제'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불꽃축제는 28일 저녁 8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부산 불꽃축제 행사 시작 전인 오후 2시부터 마술쇼, 버블쇼 등 소규모 퍼포먼스와 토크쇼-불꽃아카데미 행사가 열려 기다리는 관객들의 지루함을 덜어준다. 토크쇼에서는 불꽃 전문가의 불꽃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녁 8시가 되면 개막멘트와 함께 본격적으로 불꽃쇼가 시작된다. 먼저 예술적인 유럽 불꽃쇼가 10분간 진행된다. 이후 8시 25분부터 불꽃, 멀티미디어쇼, 음악이 어우러진 화려한 '부산멀티불꽃쇼'를 볼 수 있다.

정식 행사장인 광안리 해수욕장의 관람석을 이용하면 불꽃쇼를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테이블과 의자를 갖춘 R석, 의자만 있는 S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티켓 구입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불꽃축제의 명당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민락수변공원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광안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동백섬과 누리마루 APEC 하우스, 한화리조트 앞 방파제에서는 광안대교와 마린시티의 야경을 볼 수 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이기대 또한 불꽃축제 명당이다. 남구 LG 메트로시티 앞 용호만 부두도 또한 잘 알려진 명당으로 광안대교와 밤바다를 보면서 불꽃축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황령산 정상에서는 불꽃쇼와 부산 시내 곳곳의 야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불꽃축제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또 다른 명당이라 할 수 있는 장소로는 호텔을 꼽을 수 있다. 파크하얏트 호텔, 호메르트 호텔, 아쿠아펠리스 등이 불꽃축제 장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인기가 많다.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광안리의 맛집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어부야횟집생선회(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44번길 17-17 수변PLAZA,연중무휴), 금랑횟집(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5)등이 인기가 많다.

이날 불꽃축제의 교통통제 일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