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한 탄핵 재판 강행으로 공정성 논란 가중시켜선 안 돼”
11일 밤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 탄핵 반대 밤샘 집회 모습.
11일 밤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 탄핵 반대 밤샘 집회 모습.
이승현 씨 등 평강제일교회 이탈측 16인이 서울고등법원에 제기한 서울남노회의 면직 판결에 대한 ‘효력정지가처분’이 최근 기각돼, 이들에 대한 제명·면직 판결의 유효성이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2024라20291, 서울고등법…
사랑제일교회가 최근 서부지법에서 발생한 폭력 사태와 관련돼 있다는 주장에 대해 허위라고 일축했다. 교회 측은 21일 입장문을 통해 “사랑제일교회는 주일 예배 참석자가 약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는 …
자유통일당 이종혁 사무총장 겸 혁신위원장이 20일 “국민의힘, 이제는 국민이 해산시켜야 한다”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이 위원장은 “자유통일당은 원외 정당으로서의 한계를 극복하고,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20일 “jtbc는 오보에 즉각 사과하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서부지방법원에서 19일 발생한 폭력 사태에 좌파 유튜버들의 선동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며 “그런데 jtbc…
박원영 목사(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운영위원장)가 1월 18-20일 열리는 美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박원영 목사는 이번 미국 방문 동안 美 기독교 인사들은 물론, 정치권 주요 인사들을 만나 한…
자유통일당이 17일 “무능 공수처의 반헌법적 폭거와 불법, 해체만이 유일한 답이다”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자유통일당은 이날 오전 당사에서 이종혁 혁신위원장이 발표한 이 성명을 통해 “공수처는 설립 이후 단 …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15일 “민주주의의 조종이 울렸다”는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수사 권한도 없는 공수처가 위법 논란을 무시하고 현직 대통령에 대해 또 다시 불법 체포 영장을 집행한 것”이라며 “공…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14일 “범죄 의심받는 국수본은 수사부터 받아야 한다”는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경호처 부장급 간부가 국수본 측에 대통령 관저 내 시설물 위치와 내부 경호 정보를 유출했다고 한다…
자유통일당 손민기 부대변인이 13일 “국민의힘은 반자유민주적이고 위헌적인 ‘내란특검법’에 동조하지 말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손 부대변인은 “이 졸속적인 법안은 헌법을 무시하고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13일 “대한민국 경찰 공무원은 위법한 명령을 따르지 않을 권한과 의무가 있습니다”라는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최근 수사 권한도 없는 내란죄에 대해 체포 영장 집행까지 시도하고 …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12일 집회 장소에서 발생한 폭력 행위를 강력히 규탄했다. 대국본은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촛불행동 배지를 모자에 단 50대 남성이 커터칼로 애국 시민을 위협하여 경찰에 체포되…
자유통일당이 13일 성명을 통해 “나훈아 가수의 소신 발언을 적극 지지하며, 자유민주주의와 국민 통합의 정신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의 국민 가수 나훈아 님께서 은퇴 무대에서 보여주신 정치적 …
대법, “과도한 신체 자유 침해” 1·2심대로 판결 문 정권, 집회 참가한 시민들 공개 수사·처벌해 이번 판결 의미, 당시 시민들과 시민혁명 승리 전광훈 목사(사랑제일교회)가 과거 자신에게 부당하게 수갑을 채워 언론을 통…
11일 밤 한남동 대통령 관저 앞 탄핵 반대 밤샘 집회 모습.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재정 지원 급급, 매관매직 우려 봉사 경력 2-3년에 부총무 임명 종교다원주의 의혹 해소가 먼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사랑의교회는 WEA에 대한 재정지원을 즉각 중단하라: 친이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