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왕자와 결혼하는 메건 마크리는 누구?..메건 마크리 나이와 성격 학력

백아름 기자   |  

영국 해리 왕자(33)와 헐리웃 여배우 매건 마크리(Meghan Markle, 36)가 약혼한 사실이 전해지면서 국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영국과 미국의 다수 언론 매체의 보도는 27일(현지시간) "영국 왕실 측은 이달 초 해리 왕자가 메건 마크리와 런던에서 약혼했으며, 내년 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달 24일(현지시각) 미국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메건 마크리가 해리 왕자와 동거에 돌입했으며,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왕실 최고 어른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도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메건 마크리는 어머니는 백인 아버지와 아프리카계 흑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며,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출신의 여배우다. 그는 노스 웨스턴 대학을 졸업했으며 배우이면서도 인권과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아서 사회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는 천주교 신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녀는 유쾌하고 호탕한 성격과 미모의 소유자로 영국 해리 왕자로부터 애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과거 2011년 영화 제작자 트레버 엥겔슨과 결혼했으나 3년 뒤인 2014년에 이혼하여 사생활로 인한 대중들로부터 인신 공격을 받기도 했다.

현재 메건 마크리는 미국 드라마 '슈츠'에서 마이크 로스(패트릭 J. 아담스 분)와 결혼한 레이첼 제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남북 자유민주 통일하고, 악법·부정선거 근절되길”

성경과 하나님의 역사하심 절대 믿음 고백 대한민국 교회의 시대적 책임 다할 것 다짐 자유시장경제·한미동맹 지지, 다원주의 배격 세계대전 촉발을 우려케 하는 국제 정세, 동성애 합법화를 위한 차별금지법 제정 시도, 마약 확산과 중독자 증가, 정치와 선거…

한국교회총연합 장종현 대표회장(왼쪽)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대표 만난 한교총 장종현 대표 “며느리가 남자라면…”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만나 포괄적 차별금지법, 저출산, 의료사태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만남은 이재명 대표가 2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한교총 사무실을 방문해 이뤄졌다. 이 자리에는 같…

 2024 목회전략 콘퍼런스

레너드 스위트 “AI에 영혼 부여하려 말고, ‘예수 이야기’로 승부를”

AI가 인간 변화시키는 것 우려되는 시대 비인간화 위협에 맞서 ‘서사’로 무장해야 세계적으로 저명한 기독교 미래학자 레너드 스위트(Leonard Sweet)가 “인공지능(AI)에 인간의 영혼을 부여하려는 잘못된 시도는 잊고, 비인간화 인공지능에 맞서 서사를 강화하라. …

이시바 시게루

일본 이시바 총리 “하나님 안 계신다는 무서운 생각 한 적 없어”

야스쿠니 신사 참배하지 않아 교회 부속 유치원 다닌 적도 ‘바리새인과 세리 비유’ 마음에 이시바 시게루(石破 茂·67) 전 간사장이 일본 자민당 총재에 취임한 후 1일 임시국회에서 102대 총리에 정식 취임한 가운데, 그의 기독교 신앙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

북한 억류 선교사

통일부 “北, 구금 10년째 김국기 선교사 즉각 무조건 석방하라”

북한 주민 돕다 불법 체포당해 최소한의 정보도 제공하지 않아 김 선교사 칠순, 아내 계속 기도 통일부에서 구금 10년째를 맞이한 김국기 선교사에 대해 즉각 무조건 석방하라는 대변인 명의 성명을 발표했다. 통일부는 “오는 10월은 우리 국민 김국기 선교사…

포럼 빛 충현교회 축소 사회 교회론

“탈기독교 시대 교회, 떠난 성도들 돌아오게 하려면”

‘축소 사회에서 교회론을 다시 말하다’는 주제로 ‘포럼(Forum) 빛’이 9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충현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에서 개최됐다. 경제사회학 용어에서 유래한 ‘축소 사회(縮小 社會, a shrinking society)’란, 저성장 기조가 지속되면서 정치·경제·환경…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