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를 녹이는 강력한 기도 열기의 현장” 13회 청소년 히즈캠프 성황리 개최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물댐교회(전 새대구교회)에서 열려

▲히즈케이프(황일구 목사)가 지난 8일(월)부터 10일(수)까지 ‘제13회 청소년 히즈캠프’를 송호청소년수련원(충북영동)에서 가졌다.

▲히즈케이프(황일구 목사)가 지난 8일(월)부터 10일(수)까지 ‘제13회 청소년 히즈캠프’를 송호청소년수련원(충북영동)에서 가졌다.

히즈케이프(황일구 목사)는 지난 1/8(월) ~ 10일(수)까지 ‘제13회 청소년 히즈캠프’를 송호청소년수련원(충북영동)에서 가졌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20여개의 교회 400여명의 아이들이 캠프에 참여했다.

특별히 이번 캠프에 참여한 교회와 아이들은 JESUS ARMY라는 주제로 예수님의 군대가 되기위해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씀을 통해 듣고 뜨거운 회개와 결단과 성령의 은사와 능력으로 무장하는 시간이 되었다.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에 매 시간마다 찬양과 말씀, 기도의 불은 좀처럼 식을 줄 모른 채 매 집회 시간마다 참여한 모든 스텝, 교사, 아이들이 뜨거운 영적인 임재와 기름부으심을 경험하였다.

강사로는 매 시간마다 물댐교회 (전 새대구교회) 황일구 목사가 열정적인 말씀 선포와 더불어 안수기도를 통하여 갖가지 영적인 체험들과 성령의 역사를 더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섬겼다. 또한 다음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은혜롭고 파워풀한 찬양팀의 찬양은 영적인 열기를 더하기에 충분하였다. 또한 캠프에 참여한 교회들이 받은 영적인 은혜와 불은 캠프가 끝나고도 각 교회에서 기도모임과 전도모임, 교회부흥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다녀간 교회들의 보고가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다.

강사로 섬긴 황일구목사는 캠프에 점점 더 강력한 성령님의 역사가 나타나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더 많은 교회들이 히즈캠프’를 찾고 있으므로 더 좋은 환경과 영적인 준비로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들을 살리고 일으키는 섬김의 사역을 계속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올해 여름에도 ‘청소년 히즈캠프’와 ‘어린이 히즈캠프를 준비하고 있으며 히즈쿨 학교 침투사역과 영어연수&히즈미션(선교비전캠프)’를 통해 다음세대들에게 더 큰 기회의 문을 열어주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