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현송월 측 서비스에 만족한 듯

백아름 기자   |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홈페이지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홈페이지

현송월 삼지연 관현악단 단장과 북한 예술단 사전점검단이 방남 첫째날 숙박한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어제인 21일 호텔 19층 VIP 룸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이들은 오늘 오전에 호텔 1층 레스토랑 별실에서 조식으로 황태국 위주의 한식 메뉴를 먹었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총지배인 측은 "북한 현송월 일행이 음식을 남기지 않으며 호텔 서비스에 만족했다"고 전했다.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경포 호텔은 지난 17일 개관한 특2등급 호텔로, 지난 18일 준공식을 갖고 정상영업에 들어갔다. 이 호텔은 세계적인 프랑스 호텔 체인 골든튤립이 평창 겨울올림픽을 겨냥해 신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텔은 강릉 경포해변 중앙광장 앞에 위치해있어 객실에서는 앞으로는 경포 해변 오션뷰를, 그리고 뒤로는 경포호수와 선자령 등 레이크뷰를 감상할 수 있다. 지하 3층, 지상 20층으로 53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20층에는 스카이풀장이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